LGU+ 너겟 요금제 전용 멤버십 '엑스템' 선봬

구자윤 2023. 11. 8. 18: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는 초개인화 맞춤형 플랫폼 '너겟' 요금제 가입 고객 전용 멤버십 혜택으로 정기적으로 새로운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하는 '엑스템(ExTem)'을 선보인다.

너겟의 두 번째 서비스 '엑스템'은 너겟 전용 멤버십 혜택으로, LG유플러스가 정기적으로 선정하는 다양한 지역 핫플레이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또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모델이 초개인화 맞춤형 플랫폼 '너겟'에서 제공하는 '엑스템'을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초개인화 맞춤형 플랫폼 '너겟' 요금제 가입 고객 전용 멤버십 혜택으로 정기적으로 새로운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하는 '엑스템(ExTem)'을 선보인다.

8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너겟은 통신 생활에 관련한 모든 과정을 100%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기반 통신 플랫폼이다. 너겟의 첫 번째 서비스로 지난달 5일 고객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5G 요금제 16종을 선보인 데 이어 이달 1일부터 너겟 요금제에 가입하는 만 19~29세 청년 고객에게 최대 11GB 데이터를 추가 제공하고 있다.

너겟의 두 번째 서비스 '엑스템'은 너겟 전용 멤버십 혜택으로, LG유플러스가 정기적으로 선정하는 다양한 지역 핫플레이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또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앤데믹 이후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MZ세대에게 실질적인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첫 엑스템은 연남동과 연희동 일대 핫플레이스를 경험할 수 있는 '연연패스'다. 도시 콘텐츠 전문기업 '어반플레이'와 함께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복합문화공간 '연남장'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외관의 '룩백커피' △제로웨이스트 전문 편집 브랜드 '지구샵 제로웨이스트홈' △제로웨이스트를 추구하는 식료품점 '지구샵 그로서리' △뉴욕 스타일 베이글 맛집 '에브리띵베이글' △브런치 카페 '해피헤비드링커' 6곳을 선정, 이달 15일까지 이용 가능한 무료 쿠폰과 할인권을 증정한다.

서울 커피 맛집을 즐길 수 있는 '로스터리 카페 패스'도 선보였다. △매주 신규 원두 라인업을 선보이는 '네임드 에스프레소(성북구)' △예술적인 공간에서 커피를 즐기는 '카페 모호(서초구)' 등 7곳에서 12월 말까지 이용 가능한 할인권을 제공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