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민지, MZ가 가장 사랑하는 얼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 멤버 민지가 패션지 디지털 표지를 장식했다.
패션지 에스콰이어는 8일 민지의 세련된 비주얼이 담긴 디지털 콘텐츠 패키지 '에스콰이어 E 이슈'를 공개했다.
한편 민지가 속한 뉴진스는 오는 19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23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뉴진스 멤버 민지가 패션지 디지털 표지를 장식했다.
패션지 에스콰이어는 8일 민지의 세련된 비주얼이 담긴 디지털 콘텐츠 패키지 '에스콰이어 E 이슈'를 공개했다. 화보에서 민지는 다양한 의상과 액세서리를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화보와 함께 공개될 무빙 커버와 패션 필름에서는 민지의 우아한 움직임을 감상할 수 있고, 영상 인터뷰에서는 민지의 재치 있는 입담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민지가 속한 뉴진스는 오는 19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23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다. K-팝 그룹 완전체로는 처음으로 이 무대에 서는 뉴진스는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 ‘GODS’의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한다. /seon@osen.co.kr
[사진]에스콰이어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