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겟 요금제 전용 멤버십 엑스템 써보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는 초개인화 맞춤형 플랫폼 '너겟' 요금제 가입자 전용 멤버십 혜택으로 정기적으로 새로운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하는 '엑스템(ExTem)'을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너겟의 두번째 서비스 엑스템은 너겟 전용 멤버십 혜택으로, LG유플러스가 정기적으로 선정하는 다양한 지역 핫플레이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또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박수형 기자)LG유플러스는 초개인화 맞춤형 플랫폼 ‘너겟’ 요금제 가입자 전용 멤버십 혜택으로 정기적으로 새로운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하는 ‘엑스템(ExTem)’을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너겟은 통신 생활에 관련한 모든 과정을 100%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기반 통신 플랫폼이다. 너겟의 첫번째 서비스로 지난달 5일 고객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5G 요금제 16종을 선보인 데 이어, 이달 1일부터는 너겟 요금제에 가입하는 만 19~29세 청년 고객에게 최대 11GB 데이터를 추가 제공하고 있다.
너겟의 두번째 서비스 엑스템은 너겟 전용 멤버십 혜택으로, LG유플러스가 정기적으로 선정하는 다양한 지역 핫플레이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또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로컬 경험을 제안하는 아이템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첫 엑스템은 연남동과 연희동 일대 핫플레이스를 경험할 수 있는 ‘연연패스’다. 도시 콘텐츠 전문기업 ‘어반플레이’와 함께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복합문화공간 ‘연남장’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외관의 ‘룩백커피’ ▲제로웨이스트* 전문 편집 브랜드 ‘지구샵 제로웨이스트홈’ ▲제로웨이스트를 추구하는 식료품점 ‘지구샵 그로서리’ ▲뉴욕 스타일 베이글 맛집 ‘에브리띵베이글’ ▲브런치 카페 ‘해피헤비드링커’ 6곳을 선정, 이달 15일까지 이용 가능한 무료 쿠폰과 할인권을 증정한다.
서울 커피 맛집을 즐길 수 있는 ‘로스터리 카페 패스’도 선보였다. ▲매주 신규 원두 라인업을 선보이는 ‘네임드 에스프레소(성북구)’ ▲예술적인 공간에서 커피를 즐기는 ‘카페 모호(서초구)’ ▲브루잉 커피 맛집 ‘단일서울(성동구)’ ▲국내 스페셜티 원두 브랜드 ‘502커피로스터즈(강남구)’ ▲크림라떼로 유명한 ‘필아웃커피’(마포구) ▲SNS에서 핫한 아인쑥페너 맛집 ‘컴투레스트(동대문구)’ ▲핸드 드립커피가 유명한 ‘로지커피’(용산구) 7곳에서 12월 말까지 이용 가능한 할인권을 제공한다.
김귀현 LG유플러스 통신라이프플랫폼담당은 “엑스템을 통해 너겟의 혁신적인 온라인 통신 서비스 경험을 오프라인으로 다양하게 확장할 계획”이라며 “경험의 확장을 바탕으로 너겟을 통신 서비스에서 나아가 오프라인에서의 고객 경험을 지속 혁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수형 기자(psooh@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U+ "너겟요금제 청년 가입자 데이터 더 드려요”
- LGU+, 너겟 ‘너. 나와’ 광고캠페인 선봬
- 박윤규 차관 "LGU+ 너겟 요금제, 다른 통신사에서도 나와야"
- "5G 데이터 제공량 내 맘대로"...DIY 요금제 나왔다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