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G 호텔앤리조트, 럭셔리 호텔 ‘리젠트 홍콩’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HG 호텔앤리조트(IHG)는 홍콩 빅토리아 하버에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리젠트 홍콩'을 연다고 8일 밝혔다.
리젠트 홍콩 디자인을 총괄한 홍콩 출신 디자이너 치윙로는 자신의 건축,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성을 호텔에 활용했다.
미셸 셰르투 리젠트 홍콩 매니징 디렉터는 "리젠트 홍콩은 빅토리아 하버에 위치한 보기 드문 도심의 안식처로, 북적거리는 도시에서 잠시 벗어나 차분한 환경에서 나만을 위한 맞춤식 서비스를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HG 호텔앤리조트(IHG)는 홍콩 빅토리아 하버에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리젠트 홍콩’을 연다고 8일 밝혔다.
리젠트 홍콩은 129개의 스위트룸을 포함, 총 497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홍콩 침사추이 지역에 있어 인근 명소를 탐방하기 좋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고 IHG는 설명했다.
특히 쇼핑과 문화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랜드마크로 부상한 K11 뮤제아(K11 MUSEA)를 비롯해 스타의 거리, 아트 스퀘어, 홍콩 예술관 등을 방문하기에 적합하다.
리젠트 홍콩 디자인을 총괄한 홍콩 출신 디자이너 치윙로는 자신의 건축,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성을 호텔에 활용했다. ‘나만의 안식처’를 콘셉트로 호텔 전체를 나만의 공간으로 구성해 방문객들이 자유롭고 동시에 친밀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했다.
리젠트 홍콩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섯 개의 다이닝을 통해 새로운 미식 경험도 제공한다.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인 라이 칭 힌에서 광동 요리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고, 더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최고급 스테이크와 와인을 즐길 수 있다.
활기 넘치는 시장의 분위기에서 푸짐한 인터내셔널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하버사이드, 애프터눈 티와 칵테일을 선보이는 더 로비 라운지, 정통 일식 요리를 선보이는 노부, 바 쿠라 등을 만날 수 있다.
또 호텔 도착 전부터 떠날 때까지 고객 맞춤형 서비스인 ‘리젠트 익스피리언스 에이전트’도 선보인다.
미셸 셰르투 리젠트 홍콩 매니징 디렉터는 "리젠트 홍콩은 빅토리아 하버에 위치한 보기 드문 도심의 안식처로, 북적거리는 도시에서 잠시 벗어나 차분한 환경에서 나만을 위한 맞춤식 서비스를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봇, 사람을 박스로 오인… 농산물 선별장서 40대 작업자 참변
- “전청조 엄청 예쁜 여자였다”… 데이팅 앱에서 만난 男 증언
- “안철수씨 조용히 하세요”…이준석, 식당 옆방서 고함 질러
- “살려달라” 애원에도…아빠와 현장학습 갔다 살해당한 두 자녀
- 남현희, 인터뷰 직전까지 ‘재벌3세’에 두 차례 임신 믿어…“이름 빼고 모든 것이 거짓” 울분
- ‘여장 취미’ 폭로되자 이틀만에 극단 선택한 미국 시장
- 김현영 “사기 결혼 당해… 내가 4번째 아내”
- 이세창 “나도 전세사기 피해…이혼 후 단기 기억상실증”
- 인요한 “민주당, 고향 순천시청·직장 세브란스에 공문 보내 뒷조사”
- 홍준표, 인요한에 “대통령 믿고 듣보잡들 너무 설쳐…이준석 돌아오기 어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