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A, 지역사회 환경보호 캠페인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지역사회 환경보호를 위한 환경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을 통해, KISA 임직원들은 나주 빛가람동 호수공원 일대를 조깅하며 쓰레기를 수거하는 플로깅을 실천했으며, 이후 본원으로 돌아와 분리수거를 함께 진행하는 등 지역 자원 순환에 기여했다.
이원태 KISA 원장은 "KISA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임직원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환경 캠페인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지역사회 환경보호를 위한 환경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을 통해, KISA 임직원들은 나주 빛가람동 호수공원 일대를 조깅하며 쓰레기를 수거하는 플로깅을 실천했으며, 이후 본원으로 돌아와 분리수거를 함께 진행하는 등 지역 자원 순환에 기여했다.
또한, KISA 미술 동호회와 광주전남혁신도시 유관기관은 나주시 봉호마을에 벽화 그리기를 실시해, ‘걷고 싶은 마을길’을 조성하는 등 지역 주거환경 개선에 기여했다.
이원태 KISA 원장은 “KISA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임직원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환경 캠페인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미 노출된 정보로 해킹, 동행복권 책임 비율은?
- 비즈플레이,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 KISA, 2023 모의 ICT 분쟁조정 경연대회 시상식 개최
- KISA-삼성전자, 스팸문자 사전 차단한다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