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스 30주년 스페셜 무대→8년 만에 클릭비 무대까지···‘뉴엑스 뮤직 페스티벌’ 셋리스트 일부 공개

손봉석 기자 2023. 11. 8. 16: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세시



X세대들의 대축제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이 셋리스트를 일부 오픈하며 X세대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은 지난 7일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듀스 이현도를 비롯한 클릭비, 왁스, 디바, 플라워, 자자 등 X세대 대표 아티스트들의 셋리스트를 일부 공개했다.

셋 리스트에 따르면, 8년 만에 뭉친 클릭비의 ‘환영문’을 비롯해 태사자 ‘애심’, 왁스 ‘화장을 고치고’, 자자 ‘버스 안에서’, 플라워 ‘Endless’, 디바 ‘왜 불러’, 포지션 ‘I Love You’, 등 메가 히트곡들 뿐 아니라, 이현도의 듀스 30주년 스페셜 무대까지 예고돼 개최 전부터 X세대들을 들끓게 만들고 있다.

각 아티스트들은 단독 콘서트라 착각할 미친 무대들을 장전, 90년대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명곡 무대들로 관객들의 가슴 속 열정을 불태우겠다는 각오다. 주최사 ‘아담 플레이스(디샵)’는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이 여러 X세대 레전드 아티스트들을 만나볼 수 있는 페스티벌인 만큼, X세대들의 새로운 놀이 문화가 형성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X세대들이 서랍 속 묵혀뒀던 힙합 바지와 청춘, 그리고 열정까지 모두 꺼낼 수 있는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에는 국내 최다 푸드 트럭 입점까지 확정하는 등 대한민국을 대표할 페스티벌의 탄생을 알리며 벌써부터 폭발적인 기대를 받고 있다.

뮤직 페스티벌(NEW X)은 오는 12월 9일과 10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됐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