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오브 라이프 벨 “父 심신, 챌린지 꼭 해야만…권총춤 있기 때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ISS OF LIFE(키스 오브 라이프) 벨이 부친이자 가수 심신이 전한 조언을 공개했다.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는 KISS OF LIFE의 두 번째 미니 앨범 'Born to be XX'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된 가운데 벨이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날 심신의 딸인 벨은 "아버지께서는 톡으로도 문자로도 전화로도 음악적 조언을 입이 닳도록 해주시는 편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심신은 딸 벨과 음악적 교류도 나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음악적 동료이자 딸로서 나누는 음악적 교류
KISS OF LIFE(키스 오브 라이프) 벨이 부친이자 가수 심신이 전한 조언을 공개했다.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는 KISS OF LIFE의 두 번째 미니 앨범 ‘Born to be XX’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된 가운데 벨이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날 심신의 딸인 벨은 “아버지께서는 톡으로도 문자로도 전화로도 음악적 조언을 입이 닳도록 해주시는 편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만큼 음악의 열정이 있고 순수하신 분이다. 우리 아버지만큼 음악을 순수하게 사랑하는 분을 만나지 못했을 정도로 그만큼 음악에 대한 열정이 크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심신은 딸 벨과 음악적 교류도 나눈다고. 벨은 “딸이기도 하지만 동료가 생긴 느낌을 받으신 것 같아서 제 곡뿐만 아니라 본인 데모를 보내고 ‘작사를 해달라, 멜로디를 써달라’라고 음악적 조언을 구하시기도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장르를 시도하고 계신다”라며 “챌린지는 이번에 꼭 해야 하지 않을까. 아버지 트레이드마크 권총춤인데 우리 안무에도 총을 겨누는 게 있다”라고 공통점을 짚었다.
[광장동(서울)=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정경호♥’ 수영, 레깅스로 뽐낸 탄탄 꿀벅지…시원한 미소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 에스파 윈터, 터프한데 치명적이기까지…잘록 개미 허리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불순한 의도 없었다”…‘필로폰 투약’ 서민재, ‘서은우’로 개명한 이유는?(전문)[M+이슈] -
- 카리나, 아찔 몸매+고혹 비주얼로 치명 매력 폭발[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블랙핑크 제니, 러블리한데 치명적이기까지…깜찍한 예쁨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재명 의원직 상실형 선고에 오세훈 ″당연한 일″
- 이준석 ″尹, 사람별 구체적 개입″…포항·강서 공천개입 정황 폭로
- 의문의 진동소리…꺼진 휴대폰 공기계 적발된 수험생
- 삼성전자, 10조 원 규모 자사주 매입…″주주가치 제고″
- 한밤중 동덕여대 침입한 20대 남성, 왜?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