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10살 연하’ 열 번 반할 수영복 자태.. 절친들과 화끈한 럭셔리 호캉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예슬이 아름다운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
8일 한예슬은 자신의 채널에 "GIRLS ONLY"라는 문구와 수영복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한예슬은 멀리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넓은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한예슬은 카메라를 향해 브이(V)를 그리고 허공을 향해 입술을 내미는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한예슬이 아름다운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
8일 한예슬은 자신의 채널에 “GIRLS ONLY”라는 문구와 수영복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한예슬은 멀리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넓은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주변에는 친구들이 함께 있어 아름다운 미모가 더욱 돋보인다.
손에는 와인잔을 들고 있어 여유로움도 느껴진다. 한예슬은 카메라를 향해 브이(V)를 그리고 허공을 향해 입술을 내미는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함께 환한 미소가 매력적이다.
한예슬은 10살 연하 남자친구와 변함없는 애정을 보이고 있다. 지난 2021년 남자친구를 처음 공개한 한예슬은 그동안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예쁜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그는 지난 8월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남자친구가) 해가 갈수록 너무 좋다”라고 했다. 또한 남자친구를 래브라도 리트리버에 비유하며 “애칭이 강아지다. 귀엽지 않나”라고 한 바 있다.
한편 한예슬은 차기작으로 드라마 ‘서울에 여왕이 산다’(가제) 출연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싱어게인3’ 50호 가수, 빚투 폭로 터졌다…제작진 측 “사실관계 파악 중”
- 브래드 피트, 이혼 7년만 27세 연하 미모의 주얼리 디자이너와 공개석상 등장[할리웃톡]
- 화사, 상반신 누드로 보여준 ‘파격’ 용문신
- 김대호 아나, 홍대 재학 시절 아싸였다 “거의 혼자 다녀.. 외면하다시피 다녔던 기억”
- 황보라 “시父 김용건, 해외여행 용돈 200만원 주셔..하정우는 추석 금붙이 선물”
- 이병헌♥ 이민정, 결혼 10주년에 맞이한 공주님…내년 출산 둘째는 딸
- “전청조 엄마 두 명이다” 남현희, SNS에 폭로 글 올려 전청조 정면 반박 [종합]
- 김동완, 11세 연하 의사 소개팅女 “오빠” 호칭에 미소만발..“왜 플러팅을 하지?”(‘신랑수업
- 한혜진, 드넓은 홍천 별장에 홀로 드릴과 씨름 “이래서 집에 남자가 없으면..”
- 찰리박 6일 별세…子 전진, 아내 류이서와 빈소 지켜[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