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브 이정, 다리 부상 투혼 “재활 노력 중, 멤버들 고맙고 미안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휘브 이정이 부상 투혼을 발휘했다.
11월 8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는 휘브(WHIB) 싱글 1집 'Cut-Out'(컷-아웃) 발매 쇼케이스가 진행 됐다.
멤버 이정은 지난달 콘텐츠 촬영 중 비골몸통의 골절, 발목 및 발 부위의 내인성 근육 및 힘줄의 손상 진단을 받아 수술을 진행, 퍼포먼스에는 참여하지 못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하나 기자/사진 유용주 기자]
휘브 이정이 부상 투혼을 발휘했다.
11월 8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는 휘브(WHIB) 싱글 1집 ‘Cut-Out’(컷-아웃) 발매 쇼케이스가 진행 됐다.
멤버 이정은 지난달 콘텐츠 촬영 중 비골몸통의 골절, 발목 및 발 부위의 내인성 근육 및 힘줄의 손상 진단을 받아 수술을 진행, 퍼포먼스에는 참여하지 못하게 됐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이정은 목발을 짚고 무대에 올라 쇼케이스에 참여했다.
이정은 “데뷔를 기다려주신 팬 분들과 퍼포먼스를 준비한 멤버들에게 미안했다. 빨리 재활에 집중해서 다음부터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건강 상태에 대해 전했다.
이어 “통증이 많이 나아지고 있어서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 멤버들에게 항상 고맙다는 말 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휘브는 씨제스 스튜디오가 13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 그룹으로, ‘컷-아웃’은 ‘여러 가지 색의 도화지를 잘라 붙여 하나의 작품을 만들어내듯 휘브만의 색을 가진 하나의 작품(앨범)을 만들기 시작하겠다’는 뜻이 담겼다. 11월 8일 오후 6시 발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 유용주 yongju@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전진과 연 끊었다” 미혼부 찰리박, 뇌졸중 투병 6년만 별세[종합]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 찰리박 뇌졸중 투병 사망…부친상 전진, 아내 류이서와 빈소 지킨다
- 강경준 母 “손자 정안 초3부터 봐 너무 예뻐, 장신영과 함께 받아들여” (슈돌)
- 성유리 ‘후디에 반바지’ 입고 이효리♥이상순 만남 “귀여운 친구”
- 이세창, 전세 사기 피해 고백→이혼 후 단기 기억상실증 (금쪽상담소)[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