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부상’ 휘브 이정 “팬·멤버들에 미안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휘브 이정으로 부상으로 데뷔 무대에 서지 못하는 아쉬움을 드러냈다.
휘브(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는 8일 오후 4시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 공개홀에서 싱글 1집 '컷-아웃(Cut-Ou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멤버 이정이 데뷔를 앞두고 다리 부상을 당해 수술을 했기 때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휘브(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는 8일 오후 4시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 공개홀에서 싱글 1집 ‘컷-아웃(Cut-Ou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휘브는 이번 활동 7인조로 무대에 선다. 멤버 이정이 데뷔를 앞두고 다리 부상을 당해 수술을 했기 때문.
이정은 “데뷔를 기다려준 팬들과 퍼포먼스를 같이 준비한 멤버들에게 미안했다. 빨리 회복을 해서 다음 활동부터는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 많이 나아지고 있는 중이라 걱정은 그렇게 많이 안 하셔도 될 것 같다”라고 심경을 밝혔다.
한편 ‘컷-아웃’에는 ‘뱅!(BANG)’과 ‘디지(DIZZY)’ 더블 타이틀이 수록됐다. ‘뱅!’은 마침내 세상에 나온 휘브의 당찬 포부와 용기를 담은 곡으로 와일드하고 강렬한 에너지가 느껴진다. 반면 ‘디지’는 톡 쏘는 탄산음료처럼 청량하고 경쾌한 에너지를 담았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휘브 “오랜 연습 끝 데뷔, 꿈만 같다” 소감
- ‘사극의 왕’ 고종 순종 최수종, ‘유퀴즈’ 출격
- 걸스데이 박소진♥이동하, 18일 결혼식 “비공개로 진행”[공식]
- 나르샤, ‘블러쉬’ 트랙리스트 공개...베이빌론 피처링
- 핑크판타지, 1월 완전체 활동 중단 [공식]
- ‘어쩌다 사장3’ 조인성, ‘대게라면’ 잇는 신메뉴 ‘K-황태해장국’ 개시
- 이종석, 제작사 설립한다 “에이스팩토리와 협업·전속계약 논의”[공식]
- ‘고딩엄빠4’ 끝없는 구애 남편? 인교진 “보다가 내가 지쳐”
- 공명·김민하 ‘내가 죽기 일주일 전’ 2025년 티빙 공개
- 프로필 바꾼 레드벨벳, 해체설 휩싸여...SM “콘셉트일 뿐”[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