쉴 틈 없는 김민재, 뮌헨 'UCL 16강행' 앞장설까...갈라타사라이전 출격 준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재가 바이에른 뮌헨의 16강행에 힘을 보탤 채비를 마쳤다.
독일 전통의 명문 바이에른 뮌헨이 9일 새벽(한국시간) 홈에서 갈라타사라이를 상대로 2023-2024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 4차전 경기를 치른다.
조별리그 3차전에 갈라타사라이 원정경기를 소화한 김민재는 패스 성공률 90퍼센트를 기록했고, 차단-걷어내기-가로채기 2회를 기록하는 등 철벽의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
김민재가 바이에른 뮌헨의 16강행에 힘을 보탤 채비를 마쳤다.
독일 전통의 명문 바이에른 뮌헨이 9일 새벽(한국시간) 홈에서 갈라타사라이를 상대로 2023-2024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 4차전 경기를 치른다. 이 경기는 스포티비 온(SPOTV ON) 채널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 가능하다.
3연승을 달리며 A조 선두를 차지한 뮌헨이 이 경기에서 승리한다면, 잔여 경기 결과에 상관없이 16강을 확정 짓는다.
수비진의 부상 이탈로 홀로 후방을 지키고 있는 김민재의 활약에도 많은 기대가 모인다. 이번 시즌 김민재는 수비수들의 부상 속에 고군분투 하며 후방을 지키고 있다. 조별리그 3차전에 갈라타사라이 원정경기를 소화한 김민재는 패스 성공률 90퍼센트를 기록했고, 차단-걷어내기-가로채기 2회를 기록하는 등 철벽의 모습을 보였다. 이외에도 공격에서는 케인의 득점이 폭발하며 팀의 무패 행진에 기여하기도 했다.
상대팀 튀르키예 명문 갈라타사라이는 이번 조별리그에서 같은 조에 소속된 맨유를 제압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카르디, 메르텐스, 자하 등 실력 있는 선수들이 모여 있는 갈라타사라이는 뮌헨에 이어 A조 2위에 올라있다. 갈라타사라이의 공격을 책임지는 이카르디는 리그에서 11경기 10골,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서도 3경기 2골을 기록하며 매서운 골 감각을 보여주고 있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스포티비 나우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