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브 “연습생 때 김재중 투어서 버스킹 추억, 데뷔 꿈만 같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휘브가 오랫동안 기다렸던 데뷔의 꿈을 이른 소감을 밝혔다.
11월 8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는 휘브(WHIB) 싱글 1집 'Cut-Out'(컷-아웃) 발매 쇼케이스가 진행 됐다.
한편 휘브의 싱글 1집 '컷-아웃'에는 'BANG!'(뱅!)과 'DIZZY'(디지)가 더블타이틀로 수록 됐으며, 11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하나 기자/사진 유용주 기자]
그룹 휘브가 오랫동안 기다렸던 데뷔의 꿈을 이른 소감을 밝혔다.
11월 8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는 휘브(WHIB) 싱글 1집 ‘Cut-Out’(컷-아웃) 발매 쇼케이스가 진행 됐다.
휘브는 씨제스 스튜디오가 13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 그룹이다. 휘브의 데뷔 앨범인 ‘컷-아웃’은 ‘여러 가지 색의 도화지를 잘라 붙여 하나의 작품을 만들어내듯 휘브만의 색을 가진 하나의 작품(앨범)을 만들기 시작하겠다’는 뜻으로 휘브의 정체성이 담겼다.
진범은 “저희가 오랜 연습 끝에 좋은 멤버들과 다같이 데뷔하게 돼서 꿈만 같다. 저희가 연습을 하면서 뮤직비디오나 앨범 티저 사진이 나올 때만 해도 데뷔가 실감이 안 됐는데 무대에 서보니 비로소 실감이 난다. 기쁘고 꿈만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정은 “연습생 시절이 많이 생각난다. 김재중 선배님 아시아 투어를 따라간 적이 있다. 말레이시아에서 투어를 하면서 버스킹을 같이 했는데 연습생 신분이라 커버 무대를 했음에도 환호도 많이 해주시고 응원을 많이 받았다. 빨리 우리 곡으로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제야 꿈이 실현되는 것 같아서 기쁘다”라고 말했다.
제이더는 “1년 전에 팬분들 앞에서 프리뷰 공연을 한 적이 있다. 팬분들 앞에서 인사하고 퇴장하는데 ‘너희가 힙합이었다’, ‘멋있었다’ 축하 인사를 해주셨는데 이제는 저희 곡으로 팬들에게 보여드릴 수 있다는 점이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편 휘브의 싱글 1집 ‘컷-아웃’에는 ‘BANG!’(뱅!)과 ‘DIZZY’(디지)가 더블타이틀로 수록 됐으며, 11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 유용주 yongju@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전진과 연 끊었다” 미혼부 찰리박, 뇌졸중 투병 6년만 별세[종합]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 찰리박 뇌졸중 투병 사망…부친상 전진, 아내 류이서와 빈소 지킨다
- 강경준 母 “손자 정안 초3부터 봐 너무 예뻐, 장신영과 함께 받아들여” (슈돌)
- 성유리 ‘후디에 반바지’ 입고 이효리♥이상순 만남 “귀여운 친구”
- 이세창, 전세 사기 피해 고백→이혼 후 단기 기억상실증 (금쪽상담소)[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