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소진♥이동하, 18일 결혼…"비공개 소규모로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걸스데이 출신 소진과 배우 이동하가 18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8일 이동하 소속사 51K 관계자는 <더팩트> 에 "이동하와 박소진이 11월 18일에 결혼한다"고 밝혔다. 더팩트>
앞서 지난달 6일 박소진 소속사 눈컴퍼니와 51K는 "오랜 만남으로 두터운 신뢰를 쌓아 온 두 사람이 11월 중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한 바 있다.
소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가오는 11월 지구에서 가장 사랑하는, 이동하라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가 친척·가까운 지인들만 초대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그룹 걸스데이 출신 소진과 배우 이동하가 18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8일 이동하 소속사 51K 관계자는 <더팩트>에 "이동하와 박소진이 11월 18일에 결혼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의 양가 친척 및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며 정확한 시간과 장소는 공개하기 어렵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결혼식은 소규모로 조용히 치러질 예정이다.
앞서 지난달 6일 박소진 소속사 눈컴퍼니와 51K는 "오랜 만남으로 두터운 신뢰를 쌓아 온 두 사람이 11월 중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한 바 있다.
소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가오는 11월 지구에서 가장 사랑하는, 이동하라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그는 예비신랑 이동하에 대해 "제 마음의 빈 곳들을 사랑으로 채워준 사람"이라며 "삶을 살아내가 바빴던 저에게 마음의 쉴 곳을 내어준 사람이다. 또 저 스스로를 세상에 귀한 사람임을 알게 해준 제가 존경하고 사랑하는 분이다"고 설명했다.
이동하도 같은 날 팬카페를 통해 "제가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게 돼 결혼을 하게 됐다"며 "오랜 기간 제 곁에서 힘이 돼줬고 배울 점이 많은 그 사람을 저 역시 앞으로 변함없이 지켜주고 사랑하는 사람이 돼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이날의 결정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소진은 2010년 그룹 걸스데이로 데뷔했으며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이로운 사기' '보라! 데보라' '환혼: 빛과 그림자' 등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동하는 드라마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과 '대행사' 연극 '기형도 플레이' '3일간의 비' '그때도 오늘'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2월에 들켰다더니…전청조, 10월에도 남현희에 '재벌 3세' 행세
- [이슈IN] 철로 사고 82% 사망, '위험 천만' 스크린도어 미설치 역사
- '김포 편입' 몰랐다는 대통령실…여야 '졸속 논쟁'
- [K-아레나 시대③]앞다퉈 생기는 대형 공연장? K팝에 가져올 변화는
- "다선 의원 험지로"…민주, 중진 용퇴론 불붙나
- '비방·혐오' 선 넘는 정당 현수막…주민투표로 '레드카드'
- 박민 KBS 사장 후보자 청문회...與 "정상화" vs 野 "부적격"
- "태광 이호진, 자본주의 경제질서의 '암적 존재'"
- 역시 박은빈…'무인도의 디바', 시청률 급등 이끈 힐링의 힘[TF초점]
- 2차전지 '매도 광클' 외인, 같은 날 '매수' 누른 곳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