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라라, 안목 남다르네 “덱스 스타성 알아보고 미리 섭외”(두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임라라가 남다른 안목을 자랑했다.
이달 8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에는 임라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송에서 임라라는 방송인 재재와의 친분을 공개하면서 "재재도 빨간 머리를 했을 때 대박 날 거 같은 느낌이 왔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재재는 "덱스 씨를 내가 키웠다?"라며 묻자 임라라는 "그건 아니다. 방송에서 나를 보내버리려고"라고 당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개그우먼 임라라가 남다른 안목을 자랑했다.
이달 8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에는 임라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송에서 임라라는 방송인 재재와의 친분을 공개하면서 “재재도 빨간 머리를 했을 때 대박 날 거 같은 느낌이 왔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임라라는 “방송인 덱스도 스타성을 미리 알아보고 초창기에 웹콘텐츠에 미리 섭외했었다”라며 “그때는 순수하고 착하기만 해서 방송에 관해 알려줬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재재는 “덱스 씨를 내가 키웠다?”라며 묻자 임라라는 “그건 아니다. 방송에서 나를 보내버리려고”라고 당황했다. (사진=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전진과 연 끊었다” 미혼부 찰리박, 뇌졸중 투병 6년만 별세[종합]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 찰리박 뇌졸중 투병 사망…부친상 전진, 아내 류이서와 빈소 지킨다
- 강경준 母 “손자 정안 초3부터 봐 너무 예뻐, 장신영과 함께 받아들여” (슈돌)
- 성유리 ‘후디에 반바지’ 입고 이효리♥이상순 만남 “귀여운 친구”
- 이세창, 전세 사기 피해 고백→이혼 후 단기 기억상실증 (금쪽상담소)[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