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11세 연하 의사 소개팅女 “오빠” 호칭에 미소만발..“왜 플러팅을 하지?”(‘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완이 11세 연하 의사와 설레는 소개팅을 했다.
8일 '채널A 캔버스'에는'[선공개] 소개팅녀의 "오빠"에 설렌 김동완! 핑크빛 분위기의 소개팅♥'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지난 회에 소개팅 장소인 카페에서 식당으로 자리를 옮기려는 김동완, 소개팅을 위해 준비한 차 문을 열어주며 매너 있는 모습을 모였다.
이에 상대방은 "다 금방 친해질 것 같다. 오빠가 잘하시니까 다 좋아하실 것 같다"며 '오빠'라는 호칭으로 김동완을 웃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김동완이 11세 연하 의사와 설레는 소개팅을 했다.
8일 ‘채널A 캔버스’에는‘[선공개] 소개팅녀의 “오빠”에 설렌 김동완! 핑크빛 분위기의 소개팅♥’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지난 회에 소개팅 장소인 카페에서 식당으로 자리를 옮기려는 김동완, 소개팅을 위해 준비한 차 문을 열어주며 매너 있는 모습을 모였다.
긴장감에 바짝 마른 입술에 립밤을 바른 김동완은 집 위치를 물어보며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갔다.
독립해 살고 있는 상대방에게 “혼자 일하면서 집까지 혼자 살면 힘들지 않나”라고 물었고, 소개팅녀는 “혼자 있는 거 좋아한다. 혼자 있는 시간이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라고 이야기했다.
가평살이 중인 김동완에게 상대방은 “가평 동네 분들이랑은 많이 친해지셨나”고 물었고, 김동완은 “다 친하다”라고 답했다. 이에 상대방은 “다 금방 친해질 것 같다. 오빠가 잘하시니까 다 좋아하실 것 같다”며 ‘오빠’라는 호칭으로 김동완을 웃게 했다.
김동완은 “어, 왜 갑자기 플러팅을 하지? 나만의 착각인 건가..오빠라는 말은 듣기 좋다”고 속마음을 고백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싱어게인3’ 50호 가수, 빚투 폭로 터졌다…제작진 측 “사실관계 파악 중”
- 브래드 피트, 이혼 7년만 27세 연하 미모의 주얼리 디자이너와 공개석상 등장[할리웃톡]
- 화사, 상반신 누드로 보여준 ‘파격’ 용문신
- 김대호 아나, 홍대 재학 시절 아싸였다 “거의 혼자 다녀.. 외면하다시피 다녔던 기억”
- 황보라 “시父 김용건, 해외여행 용돈 200만원 주셔..하정우는 추석 금붙이 선물”
- 이병헌♥ 이민정, 결혼 10주년에 맞이한 공주님…내년 출산 둘째는 딸
- “전청조 엄마 두 명이다” 남현희, SNS에 폭로 글 올려 전청조 정면 반박 [종합]
- 한혜진, 드넓은 홍천 별장에 홀로 드릴과 씨름 “이래서 집에 남자가 없으면..”
- 찰리박 6일 별세…子 전진, 아내 류이서와 빈소 지켜[공식]
- ‘유머 일번지’ 달자 김현영 “전 남편, 빚만 20억.. 사기 결혼으로 유산까지 겪어” (물어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