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소진♥이동하, 18일 결혼식 "소규모 비공개 웨딩"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스데이 출신 배우 박소진과 배우 이동하가 오는 18일 결혼한다.
8일 박소진 소속사 눈컴퍼니 측은 "박소진, 이동하가 오는 18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앞서 박소진은 지난 10월 6일 3살 연상 배우 이동하와의 결혼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걸스데이 출신 배우 박소진과 배우 이동하가 오는 18일 결혼한다.
8일 박소진 소속사 눈컴퍼니 측은 "박소진, 이동하가 오는 18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날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걸스데이 멤버들을 비롯해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해 소규모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박소진은 지난 10월 6일 3살 연상 배우 이동하와의 결혼을 발표했다.
박소진은 "다가오는 11월, 지구에서 가장 사랑하는, 이동하라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며 "제 마음의 빈 곳들을 사랑으로 채워준 사람이고, 삶을 살아내기 바빴던 저에게 마음의 쉴 곳을 내어준 사람이다. 또 저 스스로를 세상에 귀한 사람임을 알게 해준 제가 존경하고 사랑하는 분"이라고 밝혔다.
이동하도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게 돼 결혼을 하게 됐다"면서 "오랜 기간 곁에서 힘이 돼 줬고 배울 점이 많은 그 사람을 저 역시 앞으로 변함없이 지켜주고 사랑하는 사람이 돼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이날의 결정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배우가 기안84보다 더 빨리 '마라톤 완주'…27분이나 빨랐다!
- ‘마약 혐의’ 이선균, 흰머리+초췌한 안색..새치 염색 못한 이유 왜?
- 남현희, 극단선택 암시 “내가 죽으면 억울함 알아줄까..너무 힘들어”
- 수지 “촬영 중 배 나와 감독님도 놀라..연결 위해 그 상태로 찍었다”
- 이세창 “이혼 후 단기 기억 상실증 왔다..우리가 부부였던가?” ('금쪽상담소')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