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마블 남편' 박서준‥'공포'로 돌아온 최지우
[뉴스외전]
◀ 앵커 ▶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둔 마블의 신작이 이번 주 극장가를 찾아옵니다.
박서준 배우가 함께 출연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여기에,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배우 최지우 씨는 공포 영화로 관객들을 만납니다.
개봉영화 소식, 임소정 기자가 정리했습니다.
◀ 리포트 ▶
강력한 힘으로 은하계를 수호하는 최강의 영웅 '캡틴 마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최초의 여성 단독 주연인 그가, 특별한 능력을 지닌 새로운 영웅들과 돌아왔습니다.
문제는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위치가 서로 뒤바뀐다는 겁니다.
"내 딸 어딨어요? <방금까지 어디 있었죠?>"
'캡틴 마블'의 남편 '얀 왕자'도 공개되는데요.
바로 한국의 박서준 배우입니다.
[브리 라슨/<더 마블스> 캡틴 마블 역] "박서준 씨는 제가 연기해본 사람 중 가장 유명한 사람일 걸요." [박서준/<더 마블스> 얀 왕자 역] "저도 제가 이 영화에 나온다는 게 굉장히 신기하거든요."
4년 전 580만 관객을 동원했던 '캡틴 마블'의 흥행 성적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
아파트에서 혼자 저녁을 보내는 현정에게 예고 없이 화재경보기 점검원이 찾아오고, 봉사활동을 하고 싶은 중학생 승진은 휠체어를 못 움직이는 할머니와 마주칩니다.
눈이 내리는 6월의 서울에서 각기 다른 삶을 살아가는 6명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일들.
"이 정도면 보통 인연이 아닌 것 같은데"
<기담> <곤지암> 등 한국 공포 영화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고 평가받는 정범식 감독의 신작은 일상의 공포를 자극합니다.
[최민호]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정말 벌어질 수 있는 그런 스토리들이 영화에서 직접 펼쳐지는데요. 나에게도 과연 이런 일이 있을까라는 상상을 하시면서 보시면 굉장히 좋을 것 같고요."
========
어느 날 가슴에서 혹이 발견됐다는 진단을 받게 된 40대 교수 주희.
"암이요?"
의사를 만난 뒤, 오후 5시부터 7시 사이…
일상 그대로 사람들을 만나며 내면의 소용돌이를 추스리는 그 2시간이 담담하게 펼쳐집니다.
========
늦가을이면 생각나는 영화, 현빈과 탕웨이의 <만추>도 리마스터링돼 다시 스크린에 오릅니다.
MBC뉴스 임소정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mbcjebo@mbc.co.kr ▷ 카카오톡 @mbc제보
임소정 기자(with@mbc.co.kr)
기사 원문 - https://imnews.imbc.com/replay/2023/nw1400/article/6541486_36177.html
[저작권자(c) MBC (https://imnews.imbc.co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Copyright © MBC&iMBC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금지
- 윤 대통령, 대법원장 후보에 조희대 전 대법관 지명
- [속보] '비아이 수사무마' 양현석 2심서 징역 6개월, 집행유예 1년
- 서울지하철 막판 교섭‥결렬 시 내일 총파업
- 내일부터 산업용 대용량 전기요금 10.6원↑‥가정·중소기업용 동결
- '병원 치료 중 도주' 김길수, 5억 5천만 원 전세보증금 편취 혐의로 추가 조사
- "이준석 돌아오면 총선에서 중책" "듣보잡 동원해 모욕‥돌아오겠나"
- '시속 167km' 폭주 회장님 1년 만에 '벌금 30'‥덮어쓴 직원은?
- "전청조 머리채라도 잡고 싶다" 2차 출석 남현희 '격정 SNS'
- 서울 성북구 공공임대주택서 70대 노인 고독사‥열흘 만에 발견
- 한미 국방장관, 13일 서울서 SCM‥확장억제 실행력 강화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