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사장3’ 조인성, ‘대게라면’ 잇는 신메뉴 ‘K-황태해장국’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어쩌다 사장3'에서 조인성이 시그니처 대게 라면을 잇는 신(新)메뉴 'K-황태해장국'을 개시한다.
'인성 표' 황태해장국 맛을 본 외국인 손님이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조인성에게 다가가는 모습이 공개된 가운데, 과연 어떤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tvN '어쩌다 사장3(연출 류호진, 윤인회)'에서는 미국 한인 마트 '아세아 마켓' 영업 첫날 저녁 메뉴로 황태해장국을 개시하는 조인성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9일 방송되는 tvN ‘어쩌다 사장3(연출 류호진, 윤인회)’에서는 미국 한인 마트 ‘아세아 마켓’ 영업 첫날 저녁 메뉴로 황태해장국을 개시하는 조인성의 모습이 공개된다.
아세아 마켓 영업 첫날 점심, 현지 손님들은 스타가 끓여주는 대게 라면의 맛에 극찬을 쏟아냈다. 조인성은 덜 맵게 만들어 달라는 손님의 특별 주문에 달걀을 하나 더 풀어 넣으며 3년 차 ‘사장즈’의 노련함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처럼 대게 라면은 현지에서도 극찬을 끌어내며 조인성의 걱정을 덜어줬다.
그런 가운데, 조인성은 저녁 영업에서 대게 라면을 이을 새로운 메뉴 황태해장국을 처음 선보인다. 황태해장국의 등장과 함께 주문은 폭주한다. 한 손님은 그리웠던 고향의 맛을 기대하며 “칼칼하게 해주세요”라는 특별 요청을 하는가 하면 매운맛에 익숙하지 않은 외국인 손님들도 ‘K-해장국’을 향한 도전 의지를 드러낸다.
황태해장국의 국물을 맛본 외국인 손님은 미묘한 표정으로 벌떡 일어나 ‘조 셰프’에게 다가간다. 그 모습에 긴장한 조인성과 임주환. 과연 ‘K-황태해장국’이 ‘대게 라면’처럼 ‘아세아마켓’을 찾는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쏠린다.
그런가 하면, 영업 첫날부터 현지 손님들의 훈훈한 사랑방 분위기를 자아낸 ‘아세아마켓’은 초면인 손님들에게 글로벌 만남의 광장이 되어 준다. 한 외국인 손님이 대구를 언급하자, 다른 테이블에서 이 이야기를 우연히 들은 한 손님은 무척 반가워하며 “대구서 오셨다고요?”라고 대화를 건넨다.
또한 한효주가 알려준 특급 비밀에 깜짝 놀라는 손님의 모습도 눈길을 모은다. 이들의 곁에 조용히 다가와 손님의 반응에 함박 웃음을 짓는 조인성의 모습도 포착된 가운데, 도대체 손님을 놀라게 한 한효주의 특급 비밀은 무엇일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가슴 설레는 만남이 기다려지는 차태현, 조인성의 한인 마트 영업 일지 tvN ’어쩌다 사장3‘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종석, 제작사 설립한다 “에이스팩토리와 협업·전속계약 논의”[공식]
- ‘고딩엄빠4’ 끝없는 구애 남편? 인교진 “보다가 내가 지쳐”
- 공명·김민하 ‘내가 죽기 일주일 전’ 2025년 티빙 공개
- 프로필 바꾼 레드벨벳, 해체설 휩싸여...SM “콘셉트일 뿐”[공식]
- 수진, ‘학폭 의혹’ 2년만 솔로 데뷔...오늘(8일) ‘아가씨’ 발매[일문일답]
- 앤팀, 첫 정규앨범 ‘퍼스트 하울링’ 미리듣기 공개
- ‘오빠시대’ 편성 변경, 10일부터 오후 9시 50분 방송
- “내가 BTS 선배”…‘라스’ 줄리안, 알고보니 아이돌 출신?
- 차선우 미디어랩시소와 전속 계약…송은이·김은희와 한솥밥[공식]
- ‘비질란테’ 론칭 기념 스페셜 포스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