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경쟁형 던전 '절규의 나락'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SF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에 경쟁 던전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모리아 기지에 5층 절규의 나락이 추가됐다.
모리아 기지는 1일 당 제한된 입장 시간과 이용자 간 경쟁이 특징이며, 그만큼 높은 가치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모리아 기지 확장과 타루크 기지 통합으로 상위 이용자간 경쟁이 강화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모리아 기지에 5층 절규의 나락이 추가됐다. 모리아 기지는 1일 당 제한된 입장 시간과 이용자 간 경쟁이 특징이며, 그만큼 높은 가치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타루크 기지도 개편돼 기존 증명의 전장과 시련의 전장이 단일 전장으로 통합된다. 모리아 기지 확장과 타루크 기지 통합으로 상위 이용자간 경쟁이 강화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최상위 32개 길드의 대전인 프라임 토너먼트에 관전 기능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토너먼트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최상위 이용자들의 캐릭터 및 전투를 확인할 수 있다.
한정 이벤트 필드 네임드 소환도 돌아왔다. 지역별로 몬스터 처치 시 일정 확률로 각 지역에 맞는 필드 소환석 파편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파편으로 제작한 몬스터 소환석을 길드 아지트에서 사용 시 길드원들과 몬스터를 쓰러뜨리고 보상을 얻는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