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2,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신규 파티던전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소울2(이하 블소2)'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블소2는 사신수(시로, 야루, 파사, 노이) 월드에 신규 4인 파티 던전 '핏빛 상어항'을 공개했다.
아랑 월드에는 새로운 필드 '해룡산맥'을 추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소2는 사신수(시로, 야루, 파사, 노이) 월드에 신규 4인 파티 던전 ‘핏빛 상어항’을 공개했다. 핏빛 상어항은 충각단 동해함대의 본거지로 전작의 인기 보스들이 등장한다. 기존 NPC와는 다른 전투 패턴과 강력함을 지닌 ‘맹독아귀’, ‘적룡귀’ 등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아랑 월드에는 새로운 필드 ‘해룡산맥’을 추가했다. 한층 더 강력해진 보스 몬스터와 새로운 에피소드를 경험할 수 있다. 인기 보스 ‘포화란’을 만날 수 있는 ‘바다뱀 보급기지’ 2구역과 소울 각성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아랑 월드 이용자는 소울 각성을 통해 고유의 블레이드 효과와 별개로 새로운 무공을 발동시킬 수 있다.
추가 콘텐츠 업데이트도 예고됐다. 구역별 보스 및 최총 보스를 처치하는 신규 클래식 던전 ‘폭풍의 바다뱀 보급기지’, 아랑월드 이용자들이 월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월드 필드 ‘불타는 해룡산맥’, 신규 패시브 무공을 선보이는 ‘클래스 리뉴얼’ 등이다.
엔씨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위대한 충각단 함대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신수 월드는 ‘특수 장신구 1000개 선택 상자’, 아랑 월드는 ‘잊혀진 방어구 선택 상자’를 지급한다. 모든 이용자는 게임 출석을 통해 ‘소울 소환 티켓’, ‘수호령 소환 티켓’ 등을 1000개까지 받을 수 있다. 매일 연속 출석하면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겨울에 70대 노모 ‘알몸’으로 내쫓은 딸…엄마는 결국
- “집주인이 김길수라고?” 2억5000만원 세입자 망연자실
- 가정집서 버리려던 그림 알고보니 330억원 명화…루브르 전시
- 인요한 만난 홍준표 “대통령 이용해먹는 듣보잡들 설쳐…정리해달라”
- “온라인 해외직구로 ‘이것’ 사지마세요” 식약처 위험성 경고
- [속보]대법원장 후보자에 조희대…대법관때 ‘미스터 소수의견’
- 이상민 “민주당, 160석 가졌다고 그냥 탄핵하는 건 오남용”
- “아버지, 살려주세요” 애원한 자녀 2명 살해한 父 사형 구형
- 한동훈, 탄핵 검토하는 野에 “제가 위증교사라도 했나”
- 이재명 “국힘, 포퓰리즘적으로 조변석개하듯 정책 뜯어고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