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문세윤 딤섬 13판 올킬, 해외 팬들도 사로잡았다(먹보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현 문세윤의 홍콩&마카오 대탐험이 해외 팬들에게도 호평 세례를 받았다.
11월 7일 방송된 SBS Plus '먹고 보는 형제들'(이하 '먹보형') 5회에서는 '먹보 형제' 김준현-문세윤의 '홍콩&마카오 대탐험' 1일차 모습이 생생하게 펼쳐졌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먹는 것을 넘어 파헤치고, 보는 것을 넘어 탐험하라'를 모토로 홍콩&마카오로 떠난 '먹보 형제' 김준현-문세윤의 여행 첫날 모습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김준현 문세윤의 홍콩&마카오 대탐험이 해외 팬들에게도 호평 세례를 받았다.
11월 7일 방송된 SBS Plus ‘먹고 보는 형제들’(이하 ‘먹보형’) 5회에서는 ‘먹보 형제’ 김준현-문세윤의 ‘홍콩&마카오 대탐험’ 1일차 모습이 생생하게 펼쳐졌다. 두 사람은 ‘프로먹방러’답게 ‘홍콩 뚱슐랭 가이드’ 완성은 물론, ‘놀팁’까지 대방출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했다.
방송 후, ‘먹보형’의 공식 SNS 채널 및 SBS Plus 유튜브에도 시청자들의 열광적인 반응이 쏟아졌다.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까지 다국어 댓글 행렬로 ‘먹보형’의 인기를 실감케 한 것. 특히 홍콩 현지 팬들은 “홍콩 쪽은 아직 인연이 없다”는 문세윤의 냉철한 자기 평가(?)와 달리, 직접 SNS에 찾아와 “홍콩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언젠가 직접 뵙고 싶네요”, “헉! 홍콩에 왔었어요? 보고 싶은 분들인데 아쉽네요”, “여행 즐기시고 더 먹어주세요!” 등 격한 환영과 응원의 댓글을 보냈다.
앞선 인도네시아 여행 당시 길에서 만났던 팬도 댓글을 통해 “우리에겐 아름다운 추억이 있습니다. 언젠가 인도네시아를 다시 방문할 수 있기를 정말 바랍니다”라고 팬심을 전했다. 또 다른 인도네시아 팬들은 홍콩&마카오 편에도 다시 관심을 가지며 “이번 편도 볼게요”, “너무 기대돼요. 인도네시아는 다시 안 오겠죠?”, “인도네시아 왔을 때 두 분 만났는데 용기가 없어서 말을 못 걸었어요” 등 찐 반응을 보였다.
또한 일본, 필리핀 등 다국적 해외 팬들은 “일본에서도 보고 싶은 TV쇼”, “다음엔 필리핀에 와주세요. 맛있는 음식도 있어요” 등 뜨거운 피드백을 내놨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먹는 것을 넘어 파헤치고, 보는 것을 넘어 탐험하라’를 모토로 홍콩&마카오로 떠난 ‘먹보 형제’ 김준현-문세윤의 여행 첫날 모습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졌다. 김준현-문세윤의 ‘홍콩&마카오 대탐험’ 다음 이야기는 오는 14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 ‘먹고 보는 형제들’ 6회에서 계속된다.
(사진=SBS Plus '먹고 보는 형제들'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전진과 연 끊었다” 미혼부 찰리박, 뇌졸중 투병 6년만 별세[종합]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 찰리박 뇌졸중 투병 사망…부친상 전진, 아내 류이서와 빈소 지킨다
- 강경준 母 “손자 정안 초3부터 봐 너무 예뻐, 장신영과 함께 받아들여” (슈돌)
- 성유리 ‘후디에 반바지’ 입고 이효리♥이상순 만남 “귀여운 친구”
- 이세창, 전세 사기 피해 고백→이혼 후 단기 기억상실증 (금쪽상담소)[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