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게임스튜디오, 애니풍 RPG 신작 '브레이커스'로 지스타 2023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게임스튜디오는 16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하는 지스타 2023에 참가해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애니메이션 역할수행게임(RPG) '브레이커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브레이커스' 애니메이션 연출을 감상할 수 있는 대형 LED를 화려하게 배치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브레이커스'는 고퀄리티 그래픽이 돋보이는 애니메이션풍 RPG로, 분열된 세계 세라피아에서 각자의 목적을 위해 잠공정을 타고 모험하는 '브레이커'들의 스토리를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빅게임스튜디오는 16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하는 지스타 2023에 참가해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애니메이션 역할수행게임(RPG) '브레이커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빅게임스튜디오는 제2전시장에서 총 30부스 규모로 전시관을 운영한다. '브레이커스' 애니메이션 연출을 감상할 수 있는 대형 LED를 화려하게 배치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브레이커스'를 시연해 볼 수 있는 PC도 총 40대한다. 세계관 스토리텔링 애니메이션과 벽타기·수영 등 탐험 요소, 튜토리얼 및 던전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정식 출시 전 체험해 볼 수 있다.
전시장에서는 벤큐 자사의 게이밍 모니터 모비우스와 PC엔비디아 제품으로 시연장을 꾸려 생동감 넘치는 게임 환경을 마련했다. 메인 무대에서는 전문 MC의 재치 있는 입담과 함께 룰렛 돌리기, 가위바위보, 게임 퀴즈, 허들 넘기, 타임어택 PM을 이겨라, 럭키드로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게임 시연, 공식 유튜브 및 X 팔로우 등 미션을 완료하고 스탬프를 모으면 캐릭터 캔뱃지, 아크릴 스탠드, 클리어 파일 등 풍성한 굿즈를 지급한다. 얼리버드 이벤트를 실시, 현장에 가장 먼저 방문하는 총 10명에게 한정판 아크릴 스탠드를 선물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브레이커스'는 고퀄리티 그래픽이 돋보이는 애니메이션풍 RPG로, 분열된 세계 세라피아에서 각자의 목적을 위해 잠공정을 타고 모험하는 '브레이커'들의 스토리를 담았다. 수집욕을 자극하는 매력 있는 캐릭터와 각각의 고유 특성을 활용해 상대의 약점을 공략하는 재미, 빠른 템포의 박진감 있는 전투 연출을 전면에 내세웠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지자체 재정 위기…4곳은 지방채 발행해야"
- AI활용 프롬프트 디자이너 2급 시험 접수 연장
- 삼성, 생성형 AI '가우스' 첫 공개...업무·사업 혁신 가속도
- '로켓성장' 쿠팡, 매출·고객 신기록…“대만 공략으로 中企 수출길 연다”
- 5G·LTE 요금제 통합, 저가 요금·단말 확대로 통신비 줄인다
- 8년만에 지스타 돌아온 엔씨소프트 “달라진 모습, 검증 무대 자신”
- 금융IT자원, 4단계로 임계치 관리한다
- 팻 겔싱어 인텔 CEO, 9일 방한…삼성 등 고객사 회동
- [뉴스줌인]자체 AI 엔진 확보한 삼성...반도체-AI-디바이스 시너지
- 70년 만에 '킹스 스피치'… 英 찰스3세 “윤대통령 방문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