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형 “라디오 DJ보다 이은지 일일 매니저 하고 싶어”(가요광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은형이 후배 이은지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뽐냈다.
이달 8일 방송된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는 이은형이 출연했다.
방송에서 한 청취자는 "개그우먼 이은지가 휴가로 자리를 비울 때 이은형 씨가 대신 스페셜 DJ를 하면 딱 맞겠다"라는 문자를 보냈다.
이은지가 "아니다. 스페셜 DJ 꼭 해달라"라고 당부하자 이은형은 "지금부터 발음 연습할 거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개그우먼 이은형이 후배 이은지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뽐냈다.
이달 8일 방송된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는 이은형이 출연했다.
방송에서 한 청취자는 “개그우먼 이은지가 휴가로 자리를 비울 때 이은형 씨가 대신 스페셜 DJ를 하면 딱 맞겠다”라는 문자를 보냈다.
이에 이은형이 이은지에게 “휴가 갈 예정 있냐?”라며 묻자 이은지는 “아직은 없다. tvN ‘뿅뿅지구오락실(이하 지락실)’ 새 시즌 촬영할 때 갈 것 같다”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이은형은 “저도 ‘지락실’ 촬영에 따라갈 거다. 일일 매니저 시켜 줘라”라며 제안했다. 이은지가 “아니다. 스페셜 DJ 꼭 해달라”라고 당부하자 이은형은 “지금부터 발음 연습할 거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방송 말미에는 이은형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인 성시경의 ‘두 사람’이 재생되자 이은형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다. 제가 남자로 태어나서 은지를 휘어잡았어야 하는 데 천추의 한이다”라고 폭소를 유발했다.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전진과 연 끊었다” 미혼부 찰리박, 뇌졸중 투병 6년만 별세[종합]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 찰리박 뇌졸중 투병 사망…부친상 전진, 아내 류이서와 빈소 지킨다
- 강경준 母 “손자 정안 초3부터 봐 너무 예뻐, 장신영과 함께 받아들여” (슈돌)
- 성유리 ‘후디에 반바지’ 입고 이효리♥이상순 만남 “귀여운 친구”
- 이세창, 전세 사기 피해 고백→이혼 후 단기 기억상실증 (금쪽상담소)[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