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프로젝트 BSS' 지스타 무대 행사 일정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는 '지스타 2023' 출품작 중 하나인 '프로젝트 BSS(이하 BSS)' 무대 행사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엔씨소프트는 16일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지스타 현장에서 무대 프로그램 'PLAY Project BSS'를 진행한다.
PC 시연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마우스 패드, 부채, 스티커 등 BSS 지스타 특별 굿즈를 증정한다.
BSS는 엔씨소프트가 신규 IP로 개발중인 수집형 RPG 신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는 '지스타 2023' 출품작 중 하나인 '프로젝트 BSS(이하 BSS)' 무대 행사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엔씨소프트는 16일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지스타 현장에서 무대 프로그램 'PLAY Project BSS'를 진행한다. BSS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정동헌 프로듀서와 강정원 디자인 디렉터가 관람객에게 BSS를 소개하고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무대 프로그램 MC는 '김효진', '박상현' 캐스터가 맡는다. '서새봄', '쫀득' 등 인플루언서 출연진이 등장해 BSS 시연 플레이를 선보인다. 관람객은 다양한 무대 이벤트에 참여해 스틸시리즈 헤드셋, 마우스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현장에 방문하지 못한 이용자를 위해 엔씨소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스타를 방문한 관람객은 시연존에서 PC로 BSS를 플레이할 수 있다. 체험존에서는 모바일기기로 BSS 캐릭터 도감과 플레이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PC 시연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마우스 패드, 부채, 스티커 등 BSS 지스타 특별 굿즈를 증정한다.
BSS는 엔씨소프트가 신규 IP로 개발중인 수집형 RPG 신작이다. 각양각색 전투 스타일을 가진 60여 명 영웅 중 5명 캐릭터를 선택해 나만의 팀을 구성할 수 있다. 전투력 위주가 아닌 환경과 상황에 맞춰 대응하는 전략적인 팀 구성의 재미를 선사한다. 필드 모험과 액션 더 나아가 수집과 조합의 묘미를 극대화하는 전술 전투 등을 더해 BSS만의 차별성을 높였다.
BSS는 2024년 출시 예정으로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를 지원해 모바일 플랫폼뿐만 아니라 PC에서도 플레이 가능하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지자체 재정 위기…4곳은 지방채 발행해야"
- 삼성, 생성형 AI '가우스' 첫 공개...업무·사업 혁신 가속도
- [지역 소멸, 디지털 혁신이 답]〈2〉지자체별 데이터 담당 1.25명…ICT 전담조직·인력 재정비해야
- 금융IT자원, 4단계로 임계치 관리한다
- 팻 겔싱어 인텔 CEO, 9일 방한…삼성 등 고객사 회동
- [뉴스줌인]자체 AI 엔진 확보한 삼성...반도체-AI-디바이스 시너지
- 70년 만에 '킹스 스피치'… 英 찰스3세 “윤대통령 방문 기대”
- [르포]로봇·초음파·시뮬레이터…고속열차 첨단 정비 현장을 가다
- 일주지앤에스, 홀로렌즈2 기반 '실감형 XR솔루션' 출시
- [2023 참조표준 성과공유회] 일반 연구자도 '참조표준' 만든다…자격 개방 목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