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의 美’ 휘브, K팝 5세대 시장 도전장!…오늘(8일)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휘브(WHIB)가 K팝 5세대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다.
휘브(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는 8일 싱글 '컷-아웃'(Cut-Out)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그룹명 휘브는 하얀색(WHITE)와 검은색(BLACK)의 합성어로, 상반된 색을 합친 만큼 휘브만의 반전미를 더블 타이틀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휘브의 데뷔 앨범 '컷-아웃'은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그룹 휘브(WHIB)가 K팝 5세대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다.
휘브(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는 8일 싱글 ‘컷-아웃’(Cut-Out)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그룹명 휘브는 하얀색(WHITE)와 검은색(BLACK)의 합성어로, 상반된 색을 합친 만큼 휘브만의 반전미를 더블 타이틀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은 두곡이다. ‘뱅!’(BANG!)은 처음 대중에게 자신을 선보이는 휘브만의 당찬 포부와 용기를 담은 곡으로, 강렬한 에너지가 특징이다. 곡 작업에는 김준수·슈퍼주니어·있지 리아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작업했던 히트곡 메이커 험블러(HUMBLER)가 참여했다.
지난 1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 ‘디지’(DIZZY)는 청량하고 경쾌한 에너지를 담았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5일 만에 500만 뷰를 달성하기도 했다.
두 곡 안무에는 위댐보이즈의 바타, 캐스퍼(KASPER) 등 국내에서 손꼽는 댄서들이 참여했다.
휘브의 데뷔 앨범 ‘컷-아웃’은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싱어게인3’ 50호 가수, 빚투 폭로 터졌다…제작진 측 “사실관계 파악 중”
- 브래드 피트, 이혼 7년만 27세 연하 미모의 주얼리 디자이너와 공개석상 등장[할리웃톡]
- 화사, 상반신 누드로 보여준 ‘파격’ 용문신
- 황보라 “시父 김용건, 해외여행 용돈 200만원 주셔..하정우는 추석 금붙이 선물”
- “전청조 엄마 두 명이다” 남현희, SNS에 폭로 글 올려 전청조 정면 반박 [종합]
- 한혜진, 드넓은 홍천 별장에 홀로 드릴과 씨름 “이래서 집에 남자가 없으면..”
- 찰리박 6일 별세…子 전진, 아내 류이서와 빈소 지켜[공식]
- 재소환 남현희, 전청조와 ‘대질’ 심문 가능성…기막힌 결혼사기극의 종착역은 경찰서
- 김대호 아나, 홍대 재학 시절 아싸였다 “거의 혼자 다녀.. 외면하다시피 다녔던 기억”
- ‘유머 일번지’ 달자 김현영 “전 남편, 빚만 20억.. 사기 결혼으로 유산까지 겪어” (물어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