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과감 노출ing 상반신 누드로 새해 알려→등에 용 한 마리 타투 ‘파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사가 등 전체를 덮는 타투로 치명적인 매력을 뿜어냈다.
화사는 11월 8일 자신의 채널에 '2024 새해 맞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긴 머리를 묶어올린 채 등을 드러낸 화사는 용문신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화사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과감한 노출 콘셉트 사진을 자주 공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화사가 등 전체를 덮는 타투로 치명적인 매력을 뿜어냈다.
화사는 11월 8일 자신의 채널에 ‘2024 새해 맞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긴 머리를 묶어올린 채 등을 드러낸 화사는 용문신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시즌 그리팅 콘셉트 사진을 찍는 것으로 보인다.
화사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과감한 노출 콘셉트 사진을 자주 공유하고 있다.
한편 화사는 싸이가 이끄는 피네이션에 새 둥지를 틀었다.
지난 9월 솔로앨범 ‘아이 러브 마이 바디’(I Love My Body)를 선보였고, 지난 달에는 ‘칠리’(Chili)를 발표해 인기를 모았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전진과 연 끊었다” 미혼부 찰리박, 뇌졸중 투병 6년만 별세[종합]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 찰리박 뇌졸중 투병 사망…부친상 전진, 아내 류이서와 빈소 지킨다
- 강경준 母 “손자 정안 초3부터 봐 너무 예뻐, 장신영과 함께 받아들여” (슈돌)
- 성유리 ‘후디에 반바지’ 입고 이효리♥이상순 만남 “귀여운 친구”
- 이세창, 전세 사기 피해 고백→이혼 후 단기 기억상실증 (금쪽상담소)[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