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영 첫째子, 강경준 똑닮은 아이돌 비주얼로 성장…“마음으로 품은 내새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신영이 행복한 가족 근황을 알렸다.
장신영은 11월 6일 자신의 계정에 "너무 예뻤던 가을 야외 결혼식. 오랜만 우리가족. 멋쟁이 두아들. 항상 멋있는 내 남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결혼식에 함께 나선 강경준, 장신영 가족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장신영이 행복한 가족 근황을 알렸다.
장신영은 11월 6일 자신의 계정에 "너무 예뻤던 가을 야외 결혼식. 오랜만 우리가족. 멋쟁이 두아들. 항상 멋있는 내 남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결혼식에 함께 나선 강경준, 장신영 가족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첫째 아들 정안 군은 아이돌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 폭풍 성장을 알리고 있다.
네티즌은 "정안이는 어쩜 강아빠님이랑 저렇게 닮았을까요" "너무너무 멋지고 화목한 가족사진! 행복백배 영원하세요~" "아들이 갈수록 아빠랑 더닮았어요" "아빠랑 아들이 붕어빵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경준은 배우 장신영과 지난 2018년 결혼했으며, 슬하 2남을 두고 있다.
최근 첫째 아들 정안 군은 학교 때문에 강경준의 모친과 생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KBS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모친은 "정안이는 마음으로 품은 내 손자다. 혈육 관계보다 더 마음이 가고, 내가 신영이를 받아들일 때 정안이까지 같이 온 거다. 내 새끼"라며 손주를 향한 각별한 마음을 전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전진과 연 끊었다” 미혼부 찰리박, 뇌졸중 투병 6년만 별세[종합]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 찰리박 뇌졸중 투병 사망…부친상 전진, 아내 류이서와 빈소 지킨다
- 강경준 母 “손자 정안 초3부터 봐 너무 예뻐, 장신영과 함께 받아들여” (슈돌)
- 성유리 ‘후디에 반바지’ 입고 이효리♥이상순 만남 “귀여운 친구”
- 이세창, 전세 사기 피해 고백→이혼 후 단기 기억상실증 (금쪽상담소)[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