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윈도였나?” 연예계 잉꼬부부’ 최동석·박지윤→라이머·안현모, 잇따른 파경 소식에 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예계에 잇따른 파경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방송인 박지윤도 지난달 31일 최동석과 이혼 소식을 전했다.
박지윤은 소속사를 통해 "지켜봐 주시고 아껴주시는 분들께 갑작스레 이런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한 마음이 앞선다. 각자의 자리에서 아이들의 부모로 서로를 응원하며 지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주연은 결혼 6개월 만에 파경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연예계에 잇따른 파경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평소 잉꼬부부로 알려진 연예인들이라 충격을 더하고 있다.
지난 6일 브랜뉴뮤직은 “최근 라이머와 안현모의 이혼조정 절차가 마무리됐다. 두 사람은 친구로 남아 서로의 미래를 응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5월부터 별거를 시작, 이혼 조건 등을 협의했다고 전해졌다. 이혼 사유는 성격 차로 알려졌다.
방송인 박지윤도 지난달 31일 최동석과 이혼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1일 공식 입장을 내고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김장법률사무소를 통해 제주지방법원에 이혼 조정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박지윤은 소속사를 통해 “지켜봐 주시고 아껴주시는 분들께 갑작스레 이런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한 마음이 앞선다. 각자의 자리에서 아이들의 부모로 서로를 응원하며 지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후 네티즌들은 구체적인 이혼 사유가 밝혀지지 않았다는 이유에서 각종 루머를 쏟아냈다. 이에 박지윤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억측이 계속된다면 강경 대응을 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이뿐만 아니라 기은세, 정주연, 서사랑도 이혼 소식 전하기도했다. 기은세는 지난 9월 “저는 오랜 기간 함께해 오던 이와 서로 앞으로의 길을 응원해 주며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게 됐다”며 소식을 전했다.
정주연은 결혼 6개월 만에 파경 소식을 전했다. 정주연의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정주연이 지난달 합의 하에 결혼 생활을 정리했다”고 밝혔다. 정주연은 연상의 비연예인과 지난 3월 결혼식을 올렸지만, 혼인 신고는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가수 서사랑도 남편 이정환과 이혼했다. 서사랑은 지난 2일 개인채널을 통해 “드디어 끝이 났다. 장장 1년이 넘는 소송이 오늘 딱 끝났다. 변호사님 연락받고 눈물이 많이 났다. 이런저런 일 겪으며 많이 단단해졌나 보다. 못난 경험까지 사랑할 수 있을 만큼 많이 성숙한 거 같다. 결혼, 출산, 이혼 뭐 하나 후회되는 일이 없다”고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이후 서사랑은 지난 6일 법률 대리인을 통해 “서사랑 씨와 이정환 씨는 최근 서로 원만하게 합의하여 이혼 절차를 마무리하였으며, 어느 일방의 귀책으로 이혼에 이른 것이 아님을 밝힌다”고 설명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싱어게인3’ 50호 가수, 빚투 폭로 터졌다…제작진 측 “사실관계 파악 중”
- 브래드 피트, 이혼 7년만 27세 연하 미모의 주얼리 디자이너와 공개석상 등장[할리웃톡]
- 황보라 “시父 김용건, 해외여행 용돈 200만원 주셔..하정우는 추석 금붙이 선물”
- “전청조 엄마 두 명이다” 남현희, SNS에 폭로 글 올려 전청조 정면 반박 [종합]
- 한혜진, 드넓은 홍천 별장에 홀로 드릴과 씨름 “이래서 집에 남자가 없으면..”
- 화사, 상반신 누드로 보여준 ‘파격’ 용문신
- 찰리박 6일 별세…子 전진, 아내 류이서와 빈소 지켜[공식]
- 김대호 아나, 홍대 재학 시절 아싸였다 “거의 혼자 다녀.. 외면하다시피 다녔던 기억”
- ‘유머 일번지’ 달자 김현영 “전 남편, 빚만 20억.. 사기 결혼으로 유산까지 겪어” (물어보살)
- ‘톱 아이돌 배역’ 이유비, 동안 외모 비결 “○○은 절대 하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