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나월드와이드, 나다 탄생 기념 '나답게 원데이취미여행'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나나월드와이드는 이달 18일 청년대상 무료취미행사 '나답게원데이취미여행'을 서울시청 지하 시민청에서 연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년들의 나다운 삶을 격려하고 나를 찾는 실질적인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나나나월드와이드 김수현 이사장은 "앞으로도 청년들이 나답게 살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지속해서 제안할 것이며 서로 존중하고 격려하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애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나나나월드와이드는 이달 18일 청년대상 무료취미행사 '나답게원데이취미여행'을 서울시청 지하 시민청에서 연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년들의 나다운 삶을 격려하고 나를 찾는 실질적인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나나나월드와이드는 티에스넥스젠과 디렉터스그룹이 공동후원하고 클래스아홈이 협찬한 퍼스널브랜딩 비영리법인이다.
원데이취미클래스로는 케이팝으로 만나는 클래식, 일본 맛집에서 유용한 생활일본어, 미니 드론으로 만드는 추억 영상 등 청년들이 나다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흥미진진한 주제들로 구성했다.
시민청 지하 1층 갤러리에서는 나답게 살고 싶은 청년들과 소통하는 아이콘 '나다'(NADA)의 탄생기념 전시회와 열린다. 나다는 따뜻한 오공이네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인 김미현작가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나다는 나답게 자신의 길을 나아가는 친구이기 때문에 내면이 건강하고 거기서 나오는 여유로움 때문에 겉모습은 유해 보이는 특징에 초점을 맞춰서 개발했다.

캐릭터전시회를 사전신청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나다가 청년들에게 꽃을 선물한다. 또 키링, 마그네틱, 엽서세트 등 인기 있는 나다 캐릭터 굿즈도 만날 수 있다. 현장 참석자 중 추첨하여 협찬사인 클래스아홈이 제공하는 꽃꽂이 1회 무료체험권도 제공된다.
나나나월드와이드 김수현 이사장은 "앞으로도 청년들이 나답게 살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지속해서 제안할 것이며 서로 존중하고 격려하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애쓸 것"이라고 말했다.
사전신청은 인스타그램 계정 나나나월드와이드의 프로필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이다. 모든 행사는 무료로 진행된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안성재 '모수'는 모택동 찬양 의미, 그는 중국 공산당"…무분별 루머 확산
- 술 취한 여동기 성폭행한 로스쿨생…목격자엔 "20만원 줄게, 넌 집에 가"
- '12시간 동안 1113명과 잠자리' 성인 배우 "기독교인, 세례받았다" 고백
- "착색되죠?"…여성 전용 1인 가게서 '민감 부위' 시술 요구한 90대[영상]
- 암 투병 아내에게 "에이 안 죽어, 보험 많이 들걸"…시모는 "멍청하다" 막말
- "시누이 결혼 자금 '3천만원' 보태라는 시모…말이 되냐" 시끌
- 손 씻은 물로 음료 만들고 맨손으로 '주물럭'…유명 밀크티 업체 '노답'[영상]
- "본격 불륜할까, 옆에 사모님 있어요?"…여성 연구원 메시지 공개한 정희원
- "안 팔았지?"…7800원에 하이닉스 5700주 산 전설의 직원, 지금은 41억
- "1000원짜리 물만 살 거면 오지 마라"…무인 카페 사장 쪽지 '불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