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엘리베이터, 승강기엑스포서 `미래 엘리베이터`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케이엘리베이터가 8일부터 10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3 한국국제승강기엑스포에 참가해 '미래 엘리베이터를 위한 디지털 솔루션'을 전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 티케이엘리베이터는 승객 안전을 위한 인공지능 솔루션 'TK 뷰'를 처음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케이엘리베이터가 8일부터 10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3 한국국제승강기엑스포에 참가해 '미래 엘리베이터를 위한 디지털 솔루션'을 전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 티케이엘리베이터는 승객 안전을 위한 인공지능 솔루션 'TK 뷰'를 처음 선보인다. TK뷰는 인공지능 기반 안전보호 시스템으로 승강기 내부에 설치된 카메라를 통해 실시간 모니터링, 영상 기록, 움직임 감지 등의 기능이 포함됐다. 갇힘 사고나 넘어짐 등 엘리베이터 내부의 이상 움직임을 스스로 감지해 고객센터로 자동으로 전송한다.
이와 함께 지난 6월 업무협약을 체결한 로보티즈와의 승강기-배송로봇 연동 시스템 등 다양한 디지털 혁신기술을 소개하고 인공지능 유지관리 시스템 맥스와 신제품 벨트 시스템도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득현 TK엘리베이터 대표이사는 "국내에서 유일한 승강기 전시회에 참여해 첨단 기술을 소개하고 고객과 업계 관계자들을 한자리에서 만나게 돼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티케이엘리베이터가 추구하는 선도적인 모빌리티 서비스 컴퍼니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남석기자 kn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엉덩이 밀착된 레깅스 女교사…"민망한데, 나만 맘충인가요?"
- "한번 하자" 성관계 요구하고 신체 부위 만진 회사대표…집행유예
- "안철수씨 조용히 하세요"...소리 지른 사람 알고보니 옆방의 이준석
- 아내와 다투다 홧김에…그네 타는 딸 3m 날려버린 아빠
- "요즘 파리바게뜨 왜 이래"…행주 이어 롤케이크에 곰팡이가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내년 6월부터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기간 3년 단축"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