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현규♥’ 성해은, 10kg 감량에 ‘이것’ 중요

장정윤 기자 2023. 11. 8. 13: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해피해은 HAEPPY’ 캡처



인플푸언서 성해은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7일 유튜브 채널 ’해피해은 HAEPPY‘에는 ’이렇게 하면 무조건 빠진다, -10kg 감량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성해은은 “제가 평소에도 진짜 잘 붓는다”라며 “제가 ’환승연애2‘ 출연할 때도 엄청 부었는데 다들 안 부은 줄 알더라”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다행인 건 오전보다 오후가 빠지고, 점점 빠지는 게 다행인 것 같다”라며 “술을 매일매일 마시는 경우에는 안주 조절이 필수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안주는 회”라고 설명했다.

유튜브 채널 ‘해피해은 HAEPPY’ 캡처



또한 성해은은 “저는 온몸 전체가 붓는 느낌이다. 물을 많이 마셔서 몸을 순환시키고, 운동은 필수다. 그리고 클린한 식단을 지켜야 한다”며 “마사지와 지압도 좋다. 얼굴은 많이 빠지는 것 같다”라고 붓기 관리 비법을 소개했다.

이어 성해은은 아침에 정수를 마시고 유산소 운동을 가는 일상을 공개했다. 클린한 식단을 유지하기 위해 닭가슴살로 식사를 했다.

그는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덜 먹고 운동하면 빠진다고 하지 않나. 그게 정답이다. 배부르게 먹던 거를 적당히 먹고 안하던 운동을 하면 살이 빠진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가장 강력한 한방이 있다”며 “하루에 운동 두 번”이라고 비법을 꼽았다. 이어 “공복 유산소 한 번과 자기 전에 한 번, 가볍게라도 두 번하면 몸이 다르다”고 덧붙였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