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SM "레드벨벳 해체설 사실무근, '해피엔딩' 계정명 변경=신보 콘셉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드벨벳의 해체설에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펄쩍 뛰었다.
8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레드벨벳의 해체설이 대두됐다.
최근 레드벨벳 SNS 공시 계정 프로필명이 '해피엔딩'으로 바뀌었는데, 일부 팬들은 그룹 해체를 암시하는 일이라며 우려의 목소리를 냈다.
하지만 SM은 이번 공식 계정명을 변경한 것은 새 앨범 콘셉트일 뿐 해체설은 전혀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레드벨벳의 해체설에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펄쩍 뛰었다.
8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레드벨벳의 해체설이 대두됐다. 최근 레드벨벳 SNS 공시 계정 프로필명이 '해피엔딩'으로 바뀌었는데, 일부 팬들은 그룹 해체를 암시하는 일이라며 우려의 목소리를 냈다.
레드벨벳은 2014년 데뷔해 올해 9주년을 맞았다. 하지만 슬기를 제외한 아이린 웬디 조이 예리의 재계약 소식이 아직 들리지 않았던 데다 아이린의 이적설까지 등장하면서 팬들의 걱정이 커졌고, 결국 해체설까지 나온 것.
하지만 SM은 이번 공식 계정명을 변경한 것은 새 앨범 콘셉트일 뿐 해체설은 전혀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이다. 멤버들 모두 6년 여만의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후문.
레드벨벳은 13일 정규 3집 '칠 킬'을 발표한다. 타이틀곡 '칠 킬'은 과감한 베이스 무빙과 스트링 선율, 화려하고 몽환적인 신스와 벨 사운드가 중심을 이루는 팝 댄스곡이다. 갑작스럽게 등장한 '칠 킬'로 인해 나의 세계가 뒤바뀌어 버린 연애의 서사를 노래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배우가 기안84보다 더 빨리 '마라톤 완주'…27분이나 빨랐다!
- ‘마약 혐의’ 이선균, 흰머리+초췌한 안색..새치 염색 못한 이유 왜?
- 남현희, 극단선택 암시 “내가 죽으면 억울함 알아줄까..너무 힘들어”
- 수지 “촬영 중 배 나와 감독님도 놀라..연결 위해 그 상태로 찍었다”
- 이세창 “이혼 후 단기 기억 상실증 왔다..우리가 부부였던가?” ('금쪽상담소')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