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새록 “매일 피아노 연습, 어렵고 아쉬운 부분 많았지만”(사운드트랙#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운드트랙 #2'가 금새록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첫 공개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 #2'은 피아노 과외 선생님 '현서'가 뜨겁게 사랑하고 차갑게 헤어졌던 전연인과 바랜 꿈을 다시 잡아준 연하남과 함께 뮤직 프로젝트를 위해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 드라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사운드트랙 #2'가 금새록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첫 공개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 #2'은 피아노 과외 선생님 ‘현서’가 뜨겁게 사랑하고 차갑게 헤어졌던 전연인과 바랜 꿈을 다시 잡아준 연하남과 함께 뮤직 프로젝트를 위해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 드라마.
배우 금새록은 극중 연애도 현실도 쉬운 것 하나 없는 현실주의자 ‘도현서’로 분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음악 작업에 열중하며 피아노 연주를 하는 모습부터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멜로디를 이어가는 ‘현서’의 다채로운 연주 시퀀스가 포착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피아노 연주 때와 반대로 밤낮 없이 배달 알바를 하는 모습도 담겨 주인공 ‘현서’ 캐릭터에 대한 흥미도 높인다. 가장 주목할 점은 캐릭터의 다채로운 면을 배우 금새록이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로 완벽 소화해 냈다는 점. 때문에 앞으로 그가 선보일 캐릭터의 서사에 한층 더 궁금증을 높인다.
금새록은 ‘도현서’ 캐릭터와 첫 만남부터 캐릭터 그 자체가 되기 위해 노력했던 점을 밝혔다. 먼저 캐스팅 과정에 있어 “'사운드트랙 #1'을 너무 재미있게 봤다. 작품을 선택한 이유는 김희원 감독님과 최정규 감독님과 꼭 작업해보고 싶었기 때문. 두 감독님이 이번 작품 출연 결정에 가장 큰 이유다”라며 촬영 기간 내내 배우가 완벽히 극에 몰입할 수 있는 디렉션을 해주신 두 감독님에 대한 애정 어린 마음을 전했다.
본격 캐스팅 후 피아노 전공자인 ‘현서’ 캐릭터 소화를 위해 제작진은 피아노 선생님을 소개시켜 주었고, 금새록은 매일매일 피아노 연습을 했다고 전해 놀라움을 더했다. 그는 “현서에게 있어 피아노는 가장 중요한 친구. 어렵고 아쉬운 부분도 많았지만 매일매일 연습했다”고 말했다.
이에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 노상현 역시 “금새록은 현서 캐릭터를 섬세하게 잘 표현했다”며 그의 노력 덕분에 완벽히 ‘도현서’란 캐릭터가 될 수 있다 전해 기대감을 높인다. 아직 밝혀지지 않은 ‘현서’의 서사 속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포인트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끝으로 금새록은 “이번 작품은 ‘현서’와 ‘수호’, ‘케이’ 세 사람만의 이야기로 조금 더 현실적이게 보실 수 있고, 조금 더 음악적으로 풀어나간 작품”이라며 지난 작품과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전해 올겨울 디즈니+를 대표할 로맨스가 탄생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노상현은 ‘현서’의 옛 연인이자 그와 이별 후 완벽히 성공한 영앤리치 CEO ‘지수호’ 역을 맡았다. 여기에 이번 작품을 통해 배우 데뷔를 알린 신예 손정혁은 두 사람 앞에 나타난 연하남 싱어송라이터 ‘케이’로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전진과 연 끊었다” 미혼부 찰리박, 뇌졸중 투병 6년만 별세[종합]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 찰리박 뇌졸중 투병 사망…부친상 전진, 아내 류이서와 빈소 지킨다
- 강경준 母 “손자 정안 초3부터 봐 너무 예뻐, 장신영과 함께 받아들여” (슈돌)
- 성유리 ‘후디에 반바지’ 입고 이효리♥이상순 만남 “귀여운 친구”
- 이세창, 전세 사기 피해 고백→이혼 후 단기 기억상실증 (금쪽상담소)[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