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해체설에...SM "바뀐 공식 계정명? 새 앨범 콘셉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드벨벳이 컴백 프로모션으로 공식 계정명을 변경했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그룹 해체를 암시하는 것이란 추측이 나왔다.
레드벨벳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레드벨벳 SNS 공식 계정 프로필명을 'Happy Ending'(해피 엔딩)으로 변경했다.
레드벨벳 멤버들의 완전체 재계약이 아직 이뤄지지 않은 상태에서 바뀐 프로필명을 두고 해체설이 제기된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레드벨벳이 컴백 프로모션으로 공식 계정명을 변경했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그룹 해체를 암시하는 것이란 추측이 나왔다.
레드벨벳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레드벨벳 SNS 공식 계정 프로필명을 'Happy Ending'(해피 엔딩)으로 변경했다.
2014년 데뷔한 레드벨벳은 올해 데뷔 9주년을 맞은 가운데, 현재까지 멤버 슬기 씨만 재계약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레드벨벳 멤버들의 완전체 재계약이 아직 이뤄지지 않은 상태에서 바뀐 프로필명을 두고 해체설이 제기된 것이다.
하지만 소속사 측은 오늘(8일) YTN에 "프로필의 'Happy Ending' 글귀는 새 앨범 콘셉트에 맞춰 변경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오는 13일 컴백을 확정한 레드벨벳은 약 6년 만의 정규 발매를 앞두고 있다. 컴백 스케줄러부터 멤버들의 무드 샘플러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신보 'Chill Kill'(칠 킬)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을 포함해 총 10곡이 수록됐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설리 유작 ‘진리에게’ 13일 넷플릭스 공개..."가슴 아프고 강렬한 인터뷰"
- 이선균 '다리털 검사'에 쏠린 이목, 박유천 사례 보니…
- 정형돈 "광장공포증 치료 거부...약에 지배 당한다 생각”
- [Y현장] 오메가엑스, 소속사 분쟁 딛고 컴백 "기적 같이 느껴져" (종합)
- BTS 정국, '2023 MTV EMA' 2관왕 쾌거
- [속보] '공직선거법 위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1심 징역형...의원직 상실형
- [현장영상+] 이재명 "항소하게 될 것...도저히 수긍하기 어려운 결론"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현장영상+] '선거법 위반' 이재명 대표, 1심 선고 재판 출석
- 김준수, 여성 BJ에 8억 원 갈취 피해…101차례 협박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