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52주 신고가 경신, 환골탈태 - 교보증권, BUY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환골탈태 - 교보증권, BUY11월 07일 교보증권의 김정현 애널리스트는 HK이노엔에 대해 "HK이노엔은 24년 OP 기준 약 300억 이상 증익 예상. 영업이익 기준 23년 670억에서 24년 980억으로 증가 전망. 증익의 배경은 1) 케이캡 파트너십 수수료율 18%P 개선 2) 중국 매출 로열티 YoY +50~60억 증가 3) 해외 수출 증가. 미국/유럽 등 글로벌 진출도 예정. Voquenza FDA 재승인으로 미국 P-CAB 시장 개화. HK이노엔에게 1H24는 실적 성장 및 R&D 기대감이 확대되며 완전히 환골탈태하는 원년이 될 것"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49,000원'을 제시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환골탈태 - 교보증권, BUY
11월 07일 교보증권의 김정현 애널리스트는 HK이노엔에 대해 "HK이노엔은 24년 OP 기준 약 300억 이상 증익 예상. 영업이익 기준 23년 670억에서 24년 980억으로 증가 전망. 증익의 배경은 1) 케이캡 파트너십 수수료율 18%P 개선 2) 중국 매출 로열티 YoY +50~60억 증가 3) 해외 수출 증가. 미국/유럽 등 글로벌 진출도 예정. Voquenza FDA 재승인으로 미국 P-CAB 시장 개화. HK이노엔에게 1H24는 실적 성장 및 R&D 기대감이 확대되며 완전히 환골탈태하는 원년이 될 것"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49,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2024년 신년운세·재물운·오늘의운세 확인하기!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또 한명의 中기업인 사라졌다'…3주 가까이 '행방불명'
- "욕먹고, 매 맞아"…서울대 의대·간호대 대학원생 '인권침해' 심각
- "운동회에 레깅스 입은 女교사들…불편하면 '맘충'인가요?"
- "1명당 90억 연구비 제공"…중국 신도시 파격 혜택 이유
- 내일 총선이면 어느 당 투표?…국힘 33% 민주 32% '박빙'
- '건물주' 서장훈 "거지에게 연애는 사치" 일침한 이유
- 남현희 "내가 죽어야 끝나나…전청조 사기 정말 몰랐다"
- 이다도시 "얼굴에 손 대기 싫었는데 코 수술했다"
- 김태원 "머리 기르는 이유? 마약하면 다 남아"
- "생리통 겪는 여성, 심장질환 위험 2배"…연구 결과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