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연♥송재희, 억대 P사 스포츠카에 돌 안 된 딸 태우고 “포스 있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소연, 송재희 부부가 딸과의 근황을 전했다.
지소연은 "사랑하는 우리 조카둘 재롱잔치 보러 강릉으로. 새 붕붕카와 하엘이 새 카시트"라면서 뚜껑을 연 P사 스포츠카에 탑승해 있는 딸을 공개했다.
선글라스로 멋을 낸 채로 카시트에 앉아 있는 딸의 모습에 지소연은 "포스있네"라는 감탄을 덧붙여 웃음을 유발한다.
한편 지소연, 송재희 부부는 지난 2017년 9월 결혼, 난임을 극복하고 올해 1월 20일 딸 하엘 양을 품에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지소연, 송재희 부부가 딸과의 근황을 전했다.
지소연은 지난 11월 6일 "지길동의 주말"이라며 가족간의 강릉 나들이 사진을 게재했다.
지소연은 "사랑하는 우리 조카둘 재롱잔치 보러 강릉으로. 새 붕붕카와 하엘이 새 카시트"라면서 뚜껑을 연 P사 스포츠카에 탑승해 있는 딸을 공개했다. 선글라스로 멋을 낸 채로 카시트에 앉아 있는 딸의 모습에 지소연은 "포스있네"라는 감탄을 덧붙여 웃음을 유발한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P사 차로 기변하셨네요 축하축하!", "911에도 카시트 장착할 수 있군요. 한수 배우고 갑니다", "포스가 장난이 아닌데요", "하엘이도 지길동 엄마 덕분에 이미 송길동 된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소연, 송재희 부부는 지난 2017년 9월 결혼, 난임을 극복하고 올해 1월 20일 딸 하엘 양을 품에 안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전진과 연 끊었다” 미혼부 찰리박, 뇌졸중 투병 6년만 별세[종합]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 찰리박 뇌졸중 투병 사망…부친상 전진, 아내 류이서와 빈소 지킨다
- 강경준 母 “손자 정안 초3부터 봐 너무 예뻐, 장신영과 함께 받아들여” (슈돌)
- 성유리 ‘후디에 반바지’ 입고 이효리♥이상순 만남 “귀여운 친구”
- 이세창, 전세 사기 피해 고백→이혼 후 단기 기억상실증 (금쪽상담소)[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