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미니 5집 ‘To. X’ 스케줄 클립 공개... 27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태연의 새 미니앨범 'To. X' 스케줄 클립이 공개됐다.
오늘(8일) 각종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첩 형식의 스케줄 클립에는 태연 다섯 번째 미니앨범 'To. X'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 릴리즈 일정이 담겨 있어 컴백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한편 태연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To. X'는 11월 27일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녀시대 태연의 새 미니앨범 ‘To. X’ 스케줄 클립이 공개됐다.
오늘(8일) 각종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첩 형식의 스케줄 클립에는 태연 다섯 번째 미니앨범 ‘To. X’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 릴리즈 일정이 담겨 있어 컴백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태연의 신보 발매에 앞서 새 앨범의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무드 샘플러, 티저 이미지, 하이라이트 클립,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티저 등이 순차 오픈되는 만큼,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To. X’를 포함한 다채로운 매력의 총 6곡으로 구성되어, 한층 깊어진 태연의 음악 감성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한편 태연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To. X’는 11월 27일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