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이규혁 자랑‥돈 주고도 못 살 커스텀 골프화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남편 이규혁의 스윗함을 자랑했다.
이날 애장품을 소개하기로 한 손담비는 "요즘 제가 골프를 많이 치러 다니는데 골프화 뭐 신으시냐고 문의가 많이 들어온다"면서 "요즘 많이 신고 애정하는 골프화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손담비는 "이건 골프화가 아니다. 일반 일상 생활에서 신는 신발인데 이걸 너무 신고 싶어서 일일이 하나하나 스파크를 박았다. 남편이 하나하나 다 박아줬다"고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남편 이규혁의 스윗함을 자랑했다.
11월 6일 채널 '담비손'에는 '손담비 애장품 : 골프화 추천'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애장품을 소개하기로 한 손담비는 "요즘 제가 골프를 많이 치러 다니는데 골프화 뭐 신으시냐고 문의가 많이 들어온다"면서 "요즘 많이 신고 애정하는 골프화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손담비가 골프를 맨 처음 시작했을 때 신은 신발은 N사 조던. 손담비는 "이건 골프화가 아니다. 일반 일상 생활에서 신는 신발인데 이걸 너무 신고 싶어서 일일이 하나하나 스파크를 박았다. 남편이 하나하나 다 박아줬다"고 자랑했다.
하지만 "웬만하면 하지 마라"고 난색한 손담비는 "너무너무 힘들다. 저희 오빠가 그러는데 손 나가는 줄 알았단다. 지탱 부위를 하나씩 박아줘야 하기 때문에 시간도 오래 걸리고 힘들게 한 기억이 있다. 첫 라운딩 나갈 때 이 신발이 신고 싶어 오빠가 하나씩 해줬다"고 덧붙였다.
이후 손담비는 지금까지 몇 켤레나 신은 N사 골프화, 79만 원의 L사 수제화, 품절 대란이 일어나 해외 직구한 M사와 N사 컬래버 골프화, 사람들 문의가 가장 많았던 A사 골프화, 며칠 전 새로 개시한 M사 골프화 등을 공개했다.
그러곤 "사실 골프화도 어떻게 보면 패션이기 때문에 신발에 따라 느낌이 달라지더라. 개인적으로 옷도 중요하지만 신발도 많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손담비는 지난해 5월 전 스피드스케이팅선수 이규혁과 결혼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전진과 연 끊었다” 미혼부 찰리박, 뇌졸중 투병 6년만 별세[종합]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찰리박 뇌졸중 투병 사망…부친상 전진, 아내 류이서와 빈소 지킨다
- 강경준 母 “손자 정안 초3부터 봐 너무 예뻐, 장신영과 함께 받아들여” (슈돌)
- 한고은, 결혼 후유증 고백 “첫 부부싸움, ♥신영수에게 너무 실망했다”(신랑수업)
- 성유리 ‘후디에 반바지’ 입고 이효리♥이상순 만남 “귀여운 친구”
- 삭발 문단열, 대장암→폐섬유증 투병 근황 “4개월만 건강 되찾아” (금쪽상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