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2’ 사신수 월드에 신규 4인 파티 던전 ‘핏빛 상어항’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8일 진행했다.
'블소2'는 사신수(시로, 야루, 파사, 노이) 월드에 신규 4인 파티 던전 '핏빛 상어항'을 공개했다.
인기 보스 '포화란'을 만날 수 있는 '바다뱀 보급기지' 2구역과 소울 각성도 업데이트 예정이다.
아랑 월드 이용자는 소울 각성을 통해 소울 고유의 블레이드 효과와 별개로 새로운 무공을 발동시킬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소2’는 사신수(시로, 야루, 파사, 노이) 월드에 신규 4인 파티 던전 ‘핏빛 상어항’을 공개했다.
핏빛 상어항은 충각단 동해함대의 본거지로 전작 ‘블레이드 & 소울’의 보스들이 등장한다.
기존 NPC와는 다른 전투 패턴과 강력함을 지닌 ‘맹독아귀’, ‘적룡귀’ 등의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아랑 월드에는 새로운 필드 ‘해룡산맥’을 추가했다.
해룡산맥의 한층 더 강력해진 보스 몬스터와 새로운 에피소드를 경험할 수 있다.
인기 보스 ‘포화란’을 만날 수 있는 ‘바다뱀 보급기지’ 2구역과 소울 각성도 업데이트 예정이다. 아랑 월드 이용자는 소울 각성을 통해 소울 고유의 블레이드 효과와 별개로 새로운 무공을 발동시킬 수 있다.
전체 월드 이용자를 위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예고되었다. ▲각 구역의 인원을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구역 별 보스 및 최종 보스 ‘포화란’을 처치하는 신규 클래식 던전 ‘폭풍의 바다뱀 보급기지’ ▲아랑 월드 이용자들이 처음으로 월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월드 필드 ‘불타는 해룡산맥’ ▲’클래스 리뉴얼’을 통한 신규 패시브 무공 등을 선보인다.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위대한 충각단 함대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신수 월드는 ‘특수 장신구 1,000개 선택 상자’, 아랑 월드는 ’잊혀진 방어구 선택 상자’를 지급한다. 모든 이용자는 게임 출석을 통해 ‘소울 소환 티켓’, ‘수호령 소환 티켓’ 등을 1000개까지 받을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업데이트 보상 ‘충각단 제독의 전설 쿠폰’을 받는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