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비 "내 피부 비결? 화장 30%를 남긴다는 생각으로 세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유비가 자신만의 피부 비결을 공개했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싱글즈 매거진'에는 '이유비의 TMI 인터뷰'라는 제목의 이유비 인터뷰 영상이 올라왔다.
특히 영상에 등장한 이유비는 남다른 피부관리법을 전하면서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신수정 기자] 배우 이유비가 자신만의 피부 비결을 공개했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싱글즈 매거진'에는 '이유비의 TMI 인터뷰'라는 제목의 이유비 인터뷰 영상이 올라왔다. 특히 영상에 등장한 이유비는 남다른 피부관리법을 전하면서 눈길을 끌었다.
스킨케어 루틴을 묻는 질문에 이유비는 "기본에 충실한 편이다. 메이크업은 무조건 빨리 지운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유튜브에서 보고 따라 했다가 피부가 좋아진 꿀팁이 있다"며 "세안할 때 화장의 30%를 남긴다고 생각하고 하라더라. 뽀득뽀득 닦아내고 이중 세안, 삼중 세안을 하면 피부 장벽이 다 무너진다고 하더라. '진짜인가?' 싶어 클렌징 밀크로 닦아내는 정도의 세안만 하니까 피부 건조함이 사라지더라. 꿀팁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 피부 관리를 위해 꼭 하는 것으로는 "엄청 꾸덕한, 유분기가 있는 제품을 바른다"고 말하면서 절대 하지 않는 건 '닦토(토너를 뭍힌 화장 솜으로 피부를 닦는 행위)'라고 밝혔다.
한편 이유비는 현재 SBS 금토 드라마 '7인의 탈출' 속 한모네 역할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신수정 기자(soojungsi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플 비전프로 한국 상륙…가격은 499만원부터
- 父 성폭력·횡령 혐의에 고개 숙인 아들…'김가네' 사과문 게재
- 삼성전자, '최고상' 4개 등 CES 2025 혁신상 29개 수상
- '불확실성의 시대' 정의선의 해법...글로벌 CEO
- '선거법 1심' 앞둔 이재명 "법대로 하겠죠"
- "누나 노산이잖아" 결혼 날짜까지 잡은 예비 신부가 '파혼' 고민하는 이유
- YG 양현석 측, '2억원대' 시계 밀반입 혐의 부인…"싱가포르 아닌 국내서 받아"
- 롯데이노베이트, 2024 추계국제학술대회서 '경영정보대상' 수상
- 아이티센, 3분기 영업익 105억원…전년비 152%↑
- '성실히 임하겠다' 카카오 김범수 보석 후 첫 재판…묵묵부답 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