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현주, 강엔터와 재계약 “다방면 재능 펼치도록 전폭 지원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현주가 강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맺었다.
소속사 강엔터테인먼트는 8일 "탁월한 연기력으로 긴 시간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아 온 배우 공현주와 동행을 이어가게 돼 기쁘다"며 재계약 사실을 밝혔다.
이어 "공현주가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빛나는 재능을 펼치며 본인만이 가진 매력들을 마음껏 보여줄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겠다. 강엔터테인먼트와 의미 있는 인연을 이어가게 된 공현주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강엔터테인먼트는 8일 “탁월한 연기력으로 긴 시간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아 온 배우 공현주와 동행을 이어가게 돼 기쁘다”며 재계약 사실을 밝혔다.
이어 “공현주가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빛나는 재능을 펼치며 본인만이 가진 매력들을 마음껏 보여줄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겠다. 강엔터테인먼트와 의미 있는 인연을 이어가게 된 공현주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그간 공현주는 도회적인 마스크, 우아하면서도 단아한 아름다움, 밝은 에너지로 대중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올인’을 시작으로 이후 ‘순정에 반하다’, ‘우아한 가’, ‘하이클래스’, ‘약한영웅 Class1’, 연극 ‘여도’, ‘장수상회’ 등 안방극장과 무대를 넘나들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특히 지난해 드라마 ‘약한영웅 Class1’에서는 주인공 시은(박지훈 분)의 어머니이자 유명 일타강사 ‘현주’ 역으로 특별출연, 짧은 분량임에도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강엔터테인먼트는 김선영, 성지루, 김민규, 김준원, 박지아, 박혜은 등 연기파 배우들이 포진한 연기자 전문 엔터테인먼트로, 김대진, 민연홍, 이정훈, 김상훈, 박진석, 김문흠, 정형건, 한승훈 등 유명 스타 PD들의 감독 에이전시를 겸하고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다듀→엑스 재팬 요시키, ‘2023 MAMA’ 3차 퍼포밍 아티스트 출격
- ‘운수 오진 날’ 이성민·유연석·이정은, 처절한 동행…3차 포스터 공개
- ‘시골경찰 리턴즈’ 시즌2 컴백…김용만·김성주·안정환·정형돈 다시 뭉친다
- MBC 라디오 가을 개편…‘김현철의 디스크쇼’, 26년만 부활
- 넬, 연말 콘서트 ‘넬스룸 2023’ 개최
- 설리 유작 ‘진리에게’, 13일 넷플릭스 공개
- 드림아카데미 10인, 위버스 라이브 진행
- 이민정, 둘째 성별 공개 “웰컴 프린세스”
- ‘더 마블스’ 망한 클라쓰[한현정의 직구리뷰]
- 방탄소년단 정국, 빌보드 ‘핫100’ 2주 연속 2곡 차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