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큐릭스, 암 예측 분석 장비 FDA 승인 소식에 '上'[핫종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젠큐릭스(229000) 주가가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다.
젠큐리스 자회사 지노바이오의 암 예측 분석 장비가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았다는 소식에 투심이 쏠린 것으로 풀이된다.
8일 오전 10시59분 현재 젠큐리스는 전날보다 1390원(29.89%) 오른 6040원에 거래 중이다.
이날 지노바이오는 FDA로부터 순환종양세포(CTC)을 기반으로 한 유방암 예후 예측 분석 장비를 승인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문혜원 기자 = 젠큐릭스(229000) 주가가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다. 젠큐리스 자회사 지노바이오의 암 예측 분석 장비가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았다는 소식에 투심이 쏠린 것으로 풀이된다.
8일 오전 10시59분 현재 젠큐리스는 전날보다 1390원(29.89%) 오른 6040원에 거래 중이다.
이날 지노바이오는 FDA로부터 순환종양세포(CTC)을 기반으로 한 유방암 예후 예측 분석 장비를 승인받았다. 순환종양세포는 혈액에서 발견되는 종양세포로, 암 전이 지표로 사용된다.
젠큐리스는 분자진단검사를 개발하는 기술기업으로 2020년 기술특례상장으로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다.
doo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8혼' 유퉁 "늦둥이 살해·성폭행 협박에 쓰러져…딸 지켜야 해"
- "강제로 키스하고 만지고"…걸그룹 멤버, 소속사 대표 성추행 폭로
- "피해의식 X네, 선 넘어"…노쇼 손님, 항의하는 업주에 적반하장
- 스패너로 남의 차 '쾅쾅' 수리비 1천만원…"내 차인 줄" 황당 변명[영상]
- 추성훈, 도쿄 50억 자가·슈퍼카 2대 공개…"전부 아내 것"
- 산다라박, 시스루로 뽐낸 반전 몸매…글래머 인증 [N샷]
- 김혜수, 순백 드레스로 뽐낸 세월 거스르는 미모 [N샷]
- 구준엽,♥서희원에 박력 뽀뽀…신혼부부 달달 일상 [N샷]
- 이혜성, 귀여운 외모에 반전 글래머까지…밝은 미소 [N샷]
- '이병헌♥' 이민정, 미모 자랑하며 단발 예고 "잘가 머리카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