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이슬기 2023. 11. 8. 10: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신수 하원미 부부가 미국 텍사스에 있는 대저택을 공개했다.

11월 6일 하원미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오늘은 '추 패밀리 하우스'의 랜선 집들이를 한다"며 미국 텍사스에 위치한 자택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영화관, 수영장, 바베큐 데크, 비서 사무실, 와인셀러 등 다양한 공간으로 채워진 저택 곳곳을 소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하원미 채널
사진=하원미 채널

[뉴스엔 이슬기 기자]

추신수 하원미 부부가 미국 텍사스에 있는 대저택을 공개했다.

11월 6일 하원미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오늘은 '추 패밀리 하우스'의 랜선 집들이를 한다"며 미국 텍사스에 위치한 자택을 공개했다.

그는 "외부에 처음으로 공개하는 집 소개 영상이다 보니 너무 떨린다. 그래도 하나부터 열까지 저와 가족의 정성이 들어간 집이다 보니 너무나 애정 하는 공간이다"라며 집 공개에 앞서 한껏 긴장하고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그는 영화관, 수영장, 바베큐 데크, 비서 사무실, 와인셀러 등 다양한 공간으로 채워진 저택 곳곳을 소개했다. 그는 "일반적으로 남편의 오피스가 있지만, 저희 집은 직업 특성상 제 오피스가 일층에 있다. 제 비서는 없지만, 비서 사무실도 있다. 지금은 제가 다 쓰고 있는 공간이다. 다음에 비서가 생긴다면 (여기를 쓰면 된다)"고 설명하기도.

영화관에 대해서는 "보통 5식구가 여기서 누워서 영화보다가 자곤 한다. 옆에는 추신수가 주문해 만든 팝콘 기계가 있어서 팝콘도 마음껏 먹으며 영화를 즐긴다"라고 전했고, 수영장에 대해서는 "다이빙 보드, 식사 테이블 등도 설치되어 있다"라며 남다른 규모를 자랑했다.

특히 와인셀러에 대해서는 "가정집에서 잘 볼 수 없는 와인셀러다. 이 곳이 온도가 맞춰져서 시원하다. 남편과 아이들이 열이 되게 많아서 이곳에서 라면을 먹기도 한다"고 이야기했다.

이밖에도 집에는 운동을 하는 아이들을 위한 개인 라커, 화장실, 세탁실, 공부방도 차례로 연결돼 존재했다. 엔터테인먼트룸에는 와인바, 카드게임 테이블을 만들었다.

하원미는 집의 반도 다 설명하지 못했다며 다음 편 영상에 대한 기대도 잊지 않았다. (사진=하원미 채널)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