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고소영, 럭셔리 한강뷰에서 활짝 “163억 공시가 해명” 바로 그 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소영이 럭셔리한 한강뷰 자�에서 일상을 전했다.
11월 7일 고소영은 자신의 계정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고소영의 평범한 일상과 럭셔리한 자택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고소영은 2010년 배우 장동건과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고소영이 럭셔리한 한강뷰 자�에서 일상을 전했다.
11월 7일 고소영은 자신의 계정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소영은 식사를 마치고 브이 포즈를 하며 웃고 있는 모습. 고소영의 평범한 일상과 럭셔리한 자택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자택의 경우 푸른 하늘과 한강뷰로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고소영은 2010년 배우 장동건과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020년 더펜트하우스 청담 83평형 복층 한 세대로 이사했다. 이 아파트는 전국 공시가 1위를 기록한 최고가 아파트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123평형 세대의 경우 공시가격이 163억 2000만원으로 발표되며, 고소영도 '163억' 아파트에 사는 게 아니냐는 소문이 무성했다. 이에 고소영은 개인 계정을 통해 "사실인 줄 알겠다. 163 제목에서 탈출하고 싶다"고 해명한 바 있다. (사진=고소영)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전진과 연 끊었다” 미혼부 찰리박, 뇌졸중 투병 6년만 별세[종합]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찰리박 뇌졸중 투병 사망…부친상 전진, 아내 류이서와 빈소 지킨다
- 강경준 母 “손자 정안 초3부터 봐 너무 예뻐, 장신영과 함께 받아들여” (슈돌)
- 한고은, 결혼 후유증 고백 “첫 부부싸움, ♥신영수에게 너무 실망했다”(신랑수업)
- 성유리 ‘후디에 반바지’ 입고 이효리♥이상순 만남 “귀여운 친구”
- 삭발 문단열, 대장암→폐섬유증 투병 근황 “4개월만 건강 되찾아” (금쪽상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