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신보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Amnesi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스(VIXX)가 트랙리스트와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빅스는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CONTINUUM'의 트랙 타이틀이 담긴 트랙리스트와 앨범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
가슴에 와닿는 가사들로 빅스 멤버들의 끈끈한 관계성을 드러낸다는 각오다.
한편 올해로 데뷔 11주년을 맞은 빅스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CONTINUUM'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빅스(VIXX)가 트랙리스트와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빅스는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CONTINUUM’의 트랙 타이틀이 담긴 트랙리스트와 앨범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빅스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CONTINUUM’에는 타이틀곡 ‘Amnesia’를 비롯해 수록곡 ‘Chemical’, ‘라일락(LILAC)’, SAVAGE‘, ’If You Come Tonight‘ 총 5곡이 수록됐다.
‘Amnesia’는 몽환적인 보컬과 중독성 있는 기타 루프의 R&B 기반 미디엄 템포 곡으로 멤버 각각의 개성적인 매력을 모아 빅스만의 단단한 정체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가슴에 와닿는 가사들로 빅스 멤버들의 끈끈한 관계성을 드러낸다는 각오다.
이외에도 멤버 레오가 수록곡 ’Chemical‘과 ’If You Come Tonight‘ 두 곡의 작사에 참여했으며, ’라일락(LILAC)‘에는 멤버 혁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특히 ’If You Come Tonight‘는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노래로 레오가 가사를 썼다.
한편 올해로 데뷔 11주년을 맞은 빅스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CONTINUUM’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철수씨 조용히 하세요”…이준석, 식당 옆방서 고함 질러
- 인요한 “민주당, 고향 순천시청·직장 세브란스에 공문 보내 뒷조사”
- 김현영 “사기 결혼 당해… 내가 4번째 아내”
- “살려달라” 애원에도…아빠와 현장학습 갔다 살해당한 두 자녀
- “네 남편과 내 아내가 바람났다, 우리도 모텔 가자”
- “전청조 엄청 예쁜 여자였다”…데이팅 앱에서 만난 男 증언
- ‘여장 취미’ 폭로되자 이틀만에 극단 선택한 미국 시장
- 서장훈, 재혼 계획 발표 “3년 안에 승부 볼 것…아이 있었으면”
- [단독]남현희, 벤츠 리스 1대 더 있었다…‘중고매물’로 등장
- “배은망덕 이준석”… 징계취소에도 윤 대통령·인요한 조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