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둘째 성별 공개 “웰컴 프린세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민정이 둘째 아이의 성별을 깜짝 공개했다.
이민정은 지난 7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몰래카메라 서프라이즈 고마운 친구들"이라며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에는 이민정이 친구들이 준비한 서프라이즈 파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이런 가운데 케이크에는 "welcome princess birdie"라며 이민정의 태중 아기 성별이 딸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문구가 쓰여있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민정은 지난 7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몰래카메라 서프라이즈 고마운 친구들”이라며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에는 이민정이 친구들이 준비한 서프라이즈 파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온통 핑크 풍선과 케이크 등으로 꾸며진 방에서 이민정은 커다란 꽃다발을 선물받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런 가운데 케이크에는 “welcome princess birdie”라며 이민정의 태중 아기 성별이 딸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문구가 쓰여있어 눈길을 끈다.
이민정은 지난 2013년 이병헌과 결혼해 2015년 3월 아들 준후 군을 출산했다. 두 사람은 지난 8월, 8년만에 둘째 임신을 알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방탄소년단 정국, 빌보드 ‘핫100’ 2주 연속 2곡 차트인
- 아스트로 MJ, 오늘(8일) 군악대 만기 전역
- 정동원, 선한스타 가왕전 상금 기부…소아암 환자 위해
- ‘혼례대첩’ 로운 조이현, 눈 맞춤 투샷 엔딩 ‘심쿵’
- 이세창 “이혼 후 단기 기억상실증→전세사기 피해”(‘금쪽 상담소’)
- ‘반짝이는 워터멜론’ 려운, 父최현욱·母신은수 아픈 청춘 마주했다 ‘눈물’
- [인터뷰①] ‘하이쿠키’ 송민엽 PD “남지현·최현욱 배우들 덕에 깊이 생겼다”
- [인터뷰②] ‘하이쿠키’ 송민엽 PD “마약 뉴스 보면 드라마는 아무것도 아냐”
- 장미단, 신동들과 맞대결... 손태진, 영탁 ‘폼 미쳤다’ 댄스 폭발 (‘불타는 장미단2’) [종합]
- “가요계 이끌 듯”... 김중연VS정초하, 불 퍼포먼스 대결 ‘감탄’ (‘불타는 장미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