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연말까지 온누리상품권 할인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h수협은행은 정부 주도 대규모 할인 행사인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을 맞아 오는 12월 31일까지 '온누리상품권 특별할인 판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수협은행은 이번 특별할인 판매 기간에 지류 온누리상품권의 월 할인구매 한도를 100만원에서 130만원으로 확대한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온누리상품권 특별할인 판매를 계기로 전국의 전통시장을 비롯한 지역상권에 활기가 돌고 중·소상공인 모두에게 큰 힘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국배 기자] Sh수협은행은 정부 주도 대규모 할인 행사인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을 맞아 오는 12월 31일까지 ‘온누리상품권 특별할인 판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내수 활성화를 통한 경제 활력 제고를 위해 지난 2016년부터 범정부 차원으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다.
수협은행은 이번 특별할인 판매 기간에 지류 온누리상품권의 월 할인구매 한도를 100만원에서 130만원으로 확대한다. 온누리상품권은 전국 수협은행 영업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단, 상품권 한도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온누리상품권 특별할인 판매를 계기로 전국의 전통시장을 비롯한 지역상권에 활기가 돌고 중·소상공인 모두에게 큰 힘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국배 (verme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시장, 여장 폭로되자 극단 선택...아웃팅 논란
- 김민석 ‘남현희 증거인멸 의혹’ 추가 고발, 사기 공모 이어 두 번째
- 탈주범 김길수, 사기 혐의 피소…“2억원대 보증금 안 돌려줘”
- 초등생 친딸 상습학대·성폭행한 30대…반성문만 52번 냈다 [그해 오늘]
- 남현희 “저는 가장 큰 피해자…인생바쳐 국위선양, 왜 사기치겠나”
- 짝퉁 판치는 알리…‘설화수’ 위조품은 검색도 안된다
- 정부 통신비 대책 5가지는?…5G폰 LTE요금제 가입, 중저가 단말
- 전청조, 재벌 3세 사칭 언제까지...10월? 2월? 카톡 보니
- 자취방 찾아온 모친에 흉기 휘두른 20대 아들…"묵비권 행사중"
- 김길수 여자친구 전화 울리자...추격전 CCTV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