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개’ 결방 달랠 비하인드 컷…차은우·박규영, 집중+긍정 에너지

김현숙 MK스포츠 기자(esther17@mkculture.com) 2023. 11. 8. 09: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가 결방 아쉬움을 달랠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4회에서는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주는 과정 속 한층 더 가까워진 진서원(차은우 분)과 한해나(박규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8일 '오늘도 사랑스럽개' 측은 배우 차은우, 박규영, 이현우, 윤현수, 이서엘, 연기견 핀아 등 배우들의 훈훈한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가 결방 아쉬움을 달랠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4회에서는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주는 과정 속 한층 더 가까워진 진서원(차은우 분)과 한해나(박규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개를 무서워하는 서원을 향한 해나의 따뜻한 위로가 보는 이들의 마음조차 몽글몽글 피어오르게 했고 서로를 빤히 바라보는 두 사람의 눈맞춤 또한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이며 본격적으로 펼쳐질 로맨스 향방에 관심을 집중시켰다.

‘오늘도 사랑스럽개’가 결방 아쉬움을 달랠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 MBC
8일 ‘오늘도 사랑스럽개’ 측은 배우 차은우, 박규영, 이현우, 윤현수, 이서엘, 연기견 핀아 등 배우들의 훈훈한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먼저 차은우는 촬영 후 진지한 표정으로 카메라 모니터를 확인하며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했다. 스틸 하나하나에 담겨 있는 그의 본업 모드가 이번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이 고스란히 느껴지게 한다.

박규영은 촬영이 들어가기 전까지 대본에서 눈을 떼지 않았고 특히 그녀의 환한 미소가 보는 이조차 기분이 좋아지게 만들며 촬영장에 긍정 에너지를 마구 뿜어냈다고.

초집중 모드를 발동한 이현우 또한 카메라 앞에서 프로페셔널함을 발산하는가 하면 카메라 뒤에서는 차은우, 핀아와 함께 장난을 치는 등 돈독한 사이를 자랑했다.

핀아와의 촬영에서 윤현수는 촬영 틈틈이 핀아와 눈맞춤을 이어가며 연기 호흡을 맞췄고 이서엘은 더 좋은 결과물을 얻기 위해 김대웅 감독과 끊임없이 의견을 나누는 등 드라마를 위해 노력을 쏟아부었다. 이 외에도 핀아는 존재만으로도 현장에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며 해피 바이러스를 널리 전파하기도.

스틸만 봐도 알 수 있듯 차은우, 박규영, 이현우, 윤현수, 이서엘, 핀아 등 카메라 밖 배우들의 케미는 사랑스러움을 배가시키며 앞으로 펼쳐질 예측불허 스토리를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이날 결방되며 이후 8일에서 9일로 넘어가는 밤 12시 10분에 ‘1~4부 몰아보기’가 특별 방송된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