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MJ, 오늘(8일) 군악대 만기 전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ASTRO) MJ(엠제이, 본명 김명준)가 8일 만기 전역한다.
MJ는 이날 오후 7시 아스트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역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오랜만에 팬들과 소통한다.
팀내 첫번째로 국방의 의무를 마친 MJ는 별도의 전역 행사 없이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에게 복귀 인사를 전한다.
MJ는 전역 후 팬들과 처음 만나는 이날 방송에서 Q&A 코너, 근황 토크 등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글로벌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J는 이날 오후 7시 아스트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역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오랜만에 팬들과 소통한다.
지난해 5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MJ는 약 1년 6개월간 군악대에서 착실하게 군 복무해왔다. 팀내 첫번째로 국방의 의무를 마친 MJ는 별도의 전역 행사 없이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에게 복귀 인사를 전한다.
MJ는 전역 후 팬들과 처음 만나는 이날 방송에서 Q&A 코너, 근황 토크 등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글로벌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MJ는 아스트로 메인보컬이자 솔로 가수, 뮤지컬 배우로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쳐왔다. 입대 전인 지난 2021년 11월에는 첫 솔로 앨범 ‘해피 바이러스(Happy Virus)’ 타이틀곡 ‘계세요(Get Set Yo) (Feat. 김태연)’로 SBS M, SBS FiL ‘더 트롯쇼’ 월간 1위를 차지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역량과 매력을 입증했다. 또 뮤지컬 ‘제이미’, ‘잭 더 리퍼’에도 출연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 외에도 프로젝트 트로트 그룹 다섯장으로 ‘눈물비’, ‘잘 될 거야’, ‘시선고정’ 등 트로트곡을 발매하고, 웹드라마 ‘춘정자란’ OST ‘봄날의 기억’에 참여하며 장르에 구애 받지 않는 만능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군 복무를 마치고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온 MJ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펼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혼례대첩’ 로운 조이현, 눈 맞춤 투샷 엔딩 ‘심쿵’
- 이세창 “이혼 후 단기 기억상실증→전세사기 피해”(‘금쪽 상담소’)
- ‘반짝이는 워터멜론’ 려운, 父최현욱·母신은수 아픈 청춘 마주했다 ‘눈물’
- [인터뷰①] ‘하이쿠키’ 송민엽 PD “남지현·최현욱 배우들 덕에 깊이 생겼다”
- [인터뷰②] ‘하이쿠키’ 송민엽 PD “마약 뉴스 보면 드라마는 아무것도 아냐”
- 장미단, 신동들과 맞대결... 손태진, 영탁 ‘폼 미쳤다’ 댄스 폭발 (‘불타는 장미단2’) [종합]
- “가요계 이끌 듯”... 김중연VS정초하, 불 퍼포먼스 대결 ‘감탄’ (‘불타는 장미단2’)
- ‘불타는 장미단2’ 신성→박민수, ‘신에손박’으로 ‘애교+깜찍’ 무대 폭발
- ‘불타는 장미단2’ 김유하, 신성 가사 실수에 “티가 너무나더라” 웃음
- 탑현, SNS 사칭 계정 경고 “주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