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들’ 김명철 수의사 “1초 박보검이라고”[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동물의 마음을 읽는 수의사들 설채현, 김명철이 출연한다.
11월 8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강아지 전문 수의사 설채현과 고양이 전문 수의사 김명철이 출연해 1000만 반려인을 위한 꿀팁은 물론, 유익한 반려 상식을 전파해 옥탑방을 풍성하게 채워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동물의 마음을 읽는 수의사들 설채현, 김명철이 출연한다.
11월 8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강아지 전문 수의사 설채현과 고양이 전문 수의사 김명철이 출연해 1000만 반려인을 위한 꿀팁은 물론, 유익한 반려 상식을 전파해 옥탑방을 풍성하게 채워줄 예정이다.
이날 수의사계 양대산맥 설채현과 김명철의 등장에 평소 동물을 사랑하는 MC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열렬한 환호를 보냈는데, 이어 두 수의사의 훈훈한 외모와 더불어 닮은꼴이 화제를 모았다. 설채현과 김명철이 각각 수의사계 ‘이석훈’, ’박보검‘으로 불린다며 뜻밖의 외모 자신감을 내비치자 MC들은 ”자칭이냐, 타칭이냐“라고 의문을 제기했는데, 설채현을 향해 ”이석훈 보다는 권혁수를 더 닮은 것 같다“라고 팩폭을 날려 폭소를 안겼다. 이에 김명철은 ”저는 광고 속 박보검 씨와 1초 정도 닮았다고 해주시더라“라며 자신의 닮은꼴을 해명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강아지들 사이 최고 인기남으로 ’김종국‘, 고양이들 사이 최고 인기녀로는 ’송은이‘가 꼽히며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강아지들은 높은음의 소리를 좋아한다는 소식에 김종국은 ”강아지들에게 ’한 남자‘를 계속 불러줘야겠다”라며 특유의 미성으로 ’한 남자‘를 불러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송은이는 ”평소 알레르기가 있는데, 고양이들이 저를 너무 좋아해서 항상 제 주변으로만 모인다“라고 고민을 털어놓자 김명철은 ”원래 고양이는 할아버지 할머니 성향을 좋아한다“라며 뜻밖의 폭탄 발언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실제로 고양이들은 자신에게 다가오지 않고 안전하다고 생각되는 사람들을 좋아하는 성향이 있다는 정보를 전하며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오후 8시 30분 방송.(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전진과 연 끊었다” 미혼부 찰리박, 뇌졸중 투병 6년만 별세[종합]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찰리박 뇌졸중 투병 사망…부친상 전진, 아내 류이서와 빈소 지킨다
- 강경준 母 “손자 정안 초3부터 봐 너무 예뻐, 장신영과 함께 받아들여” (슈돌)
- 한고은, 결혼 후유증 고백 “첫 부부싸움, ♥신영수에게 너무 실망했다”(신랑수업)
- 성유리 ‘후디에 반바지’ 입고 이효리♥이상순 만남 “귀여운 친구”
- 삭발 문단열, 대장암→폐섬유증 투병 근황 “4개월만 건강 되찾아” (금쪽상담소)